UPDATED. 2024-03-29 06:22 (금)
"집에서 간편하게" CJ오쇼핑, 기능성 소형 마사지기 편성 확대
상태바
"집에서 간편하게" CJ오쇼핑, 기능성 소형 마사지기 편성 확대
  • 김지원 기자
  • 승인 2021.01.07 17: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지원 기자]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로 인해 집콕 실내 생활이 길어지고 운동량이 감소해 찌뿌둥한 몸 상태와 정신적 긴장을 호소하는 고객이 많은 가운데, CJ오쇼핑이 건강관리를 위한 기능성 소형 안마기기 편성을 확대한다. 

CJ오쇼핑은 "가격 부담이 높은 프리미엄 안마의자보다 가성비 높고 간편한 기기에 대한 수요가 높아짐에 따라 소형 마사지기 상품군을 확대한다"고 7일 밝혔다.

 

[사진=CJ ENM 커머스부문 제공]
[사진=CJ ENM 커머스부문 제공]

 

CJ오쇼핑에 따르면 지난 2일 론칭한 클럭 마사지기는 새벽 1시대 심야 시간임에도 천 명이 넘는 고객이 주문했다. 크기별로 사용 부위가 다른 패드 여러 개를 이용해 전신 마사지를 즐기거나, 목·어깨·허리 등 원하는 부위에만 붙여 집중 마사지도 가능한 제품이다. EMS저주파를 이용해 뭉친 속근육을 효과적으로 풀어주며, 디자인이 귀엽고 휴대성이 뛰어나 새해 건강관리 선물용으로 인기가 매우 높다는 것이 CJ오쇼핑의 설명이다. CJ오쇼핑에서는 대왕 패드와 발 패드까지 제공하는 단독 구성으로 추가 방송을 계획 중이다.

최근 날씨가 춥고 실내 체육 시설도 열지 않아 집안 ‘홈트레이닝’을 계획하는 고객을 위해 작은 크기에 운동 기능까지 갖춘 마사지기도 선보인다. CJ오쇼핑은 오는 7일 밤 10시 55분 밸런스핏을 판매한다. 마사지, 운동, 스트레칭 기능성이 높아 상품 론칭 이후 TV홈쇼핑에서만 약 700억원의 고객 주문을 기록한 바 있다. 누워서 발을 넣으면 기기가 좌우 왕복운동을 수행해 자동 전신운동이 가능하고, 몸 전체 균형도 잡아주어 자세 교정에 도움이 된다는 설명이다. 추운 겨울에는 원적외선 족욕 기능을 활용해 신체 이완과 긴장 완화를 통한 숙면에도 큰 도움을 받을 수 있다.

일반 베개 사이즈에 특허 받은 숙면 유도 지압 기능까지 탑재한 ‘김무열 굿바디 베개’도 CJ오쇼핑에서 판매 중이다. CJ오쇼핑에 따르면 이 제품은 지난 2일 방송에서 한 시간 만에 약 4억원의 주문 금액을 달성했다. 20년 경력 전문가 김무열 원장의 손가락을 본뜬 열 개의 봉이 실제 손으로 목덜미와 후두부를 지압해주는 느낌이 들며, 마사지 이후 베개 모드로 자동 전환되기 때문에 시원한 경추 마사지를 받으며 잠들 수 있다. 방송 물량이 준비되는 대로 추가 방송을 계획 중이다.

홍경일 CJ오쇼핑 생활사업팀 팀장은 “작년 한 해 누적된 피로감과 우울감 극복을 위해 노력했으나 다시 심각해진 코로나 확산으로 지친 감정을 호소하는 사람들이 많다”며 “많은 돈과 힘을 들이지 않고 간편하게 신체적, 정신적인 휴식을 취할 수 있는 안마기기를 고객에게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