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8 09:36 (목)
넷마블 '하운즈:리로드', 신규 '구급도구' 업데이트
상태바
넷마블 '하운즈:리로드', 신규 '구급도구' 업데이트
  • 안호근 기자
  • 승인 2021.01.11 16: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안호근 기자] 넷마블 ‘하운즈:리로드’가 생명력과 활력 등을 대폭 증가시킬 수 있는 신규 구급도구를 추가했다.

권영식, 이승원 대표의 넷마블은 11일 “온라인 RPS(Role Playing Shooting, 총싸움 역할 수행) 게임 ‘하운즈:리로드’에 신규 ‘구급도구’를 추가하는 등 다양한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새롭게 추가된 ‘SETIF IFAK 구급도구’는 착용 시 최대생명력, 활력, 회복력 등이 대폭 증가하는 ‘고정옵션’을 보유하고 있으며 ‘가공’ 메뉴를 통해 최대 3단계(레전드)까지 강화할 수 있다.

[사진=넷마블 제공]

 

넷마블은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13일까지 경험치 및 골드 획득 확률이 증가하는 ‘경험치 & 골드 부스트 이벤트’와 강화 확률이 4배 이상 증가하고 강화 비용은 80% 할인되는 ‘강화 확률 업! 강화 비용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 ‘PvP 데스매치’에서 승리한 이용자와 ‘ST 총기’ 또는 방어구 강화에 성공한 이용자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실시한다.

이와 함께 다음달 5일까지 ‘하운져스 지원 대작전’ 이벤트를 개최한다. 게임에 접속하는 모든 신규 및 복귀 이용자에게 ‘보이드 COOP 총기 선택상자’, ‘미디블 총기 랜덤박스’, ‘금괴’, ‘신규복귀 강화 패키지’ 등을 선물하며, 일정 레벨 달성 시 ‘구미호 COOP 파우치’ 등 다양한 아이템이 들어있는 ‘성장 지원팩’을 제공한다.

‘하운즈:리로드’는 외계 생명체 ‘윅브로크’와의 사실적인 전투 묘사를 바탕으로 뛰어난 액션과 타격감을 제공하는 RPS 게임이다. 보디블로, 니킥 등을 활용한 근접 전투와 다양한 무기의 화력 등으로 적을 제압해 나가는 것이 특징이다.

‘하운즈:리로드’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