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21:53 (목)
"나 비·김태희인데?" 바디프랜드 라클라우드, 신규 CF 화제
상태바
"나 비·김태희인데?" 바디프랜드 라클라우드, 신규 CF 화제
  • 김지원 기자
  • 승인 2021.01.14 15: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지원 기자] 글로벌 안마의자 브랜드 바디프랜드가 최근 공개한 자사 이태리 천연 라텍스 침대 ‘라클라우드(La Cloud)’의 비·김태희 부부 신규 광고 영상이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지난 달 TV-CF 및 자사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된 신규 광고 에피소드는 천연라텍스 라클라우드 ‘비’편과 ‘김태희’편, 15초 영상으로 각각 제작됐다. 각각 조회수 33만회, 28만회를 기록했으며, 후속 메이킹 필름 영상은 130만 조회수를 훌쩍 넘겼다.

‘비’편은 분위기 있는 배경음악과 함께 비가 멋진 모습을 어필하는 가운데 라클라우드에서 편안하게 잠든 김태희의 모습을 비춘다. 이어지는 비의 독백, “잔다고? 나 비인데?”. 반대로 ‘김태희’편은 김태희가 눈부신 미모를 발산함에도 숙면하고 있는 비의 모습을 비추며 김태희가 “잠이 와? 하, 나 김태희인데?”라고 말한다.

 

[사진=바디프랜드 제공]
[사진=바디프랜드 제공]

 

바디프랜드에 따르면 이태리 천연 라텍스 침대 라클라우드는 생산에서 봉제, 포장에 이르기까지 전 공장이 이태리 현지에서 이뤄지는 100% 천연 라텍스 매트리스로 천연 고무액을 부어 경화하는 통몰드 공법으로 제작해 쿠션감이 우수한 것은 물론 신체를 일곱 부위로 나눠 지탱하는 7존(7Zone) 시스템으로 체압을 고르게 분산해 편안한 잠자리를 선사한다.

독일 전동모터 제작사 오킨(OKIN)의 모터 3개를 탑재해 라클라우드 모션베드는 상, 하체뿐만 아니라 머리부와 상체의 미세한 각도까지 조절할 수 있도록 헤드 틸트 기능을 구현했다. 스위스 인체무해성분검사인 ‘오코텍스(OEKO-TEX)’에서 영•유아용 제품 적용 기준인 Class Ⅰ을 획득, 국제보건기구(WHO) 지정 1급 발암물질 ‘라돈’ 안전 공식 인증까지 항균성과 통기성 등 위생 관리도 우수하다.

한편, 이번 신규 광고 촬영된 라클라우드 제품은 수면공학을 적용해 최근 출시한 전동침대 ‘파라오 모션케어’다. 바디프랜드 메디컬R&D(연구개발)센터 소속 전문의들이 수면과 관련된 의학 논문에 근거하여 약 1년간의 연구와 테스트를 통해 개발됐다.

바디프랜드에 따르면 평소 사용자의 건강 상태와 생활 습관, 컨디션에 따라 총 6가지 ‘원터치 모드’(숨 편한 모드, 속 편한 모드, 허리 편한 모드, 다리 편한 모드, Zero G 모드, 메모리 모드)를 선택할 수 있는 점이 특징. 리모콘 버튼 터치 한번으로 각 프로그램 최적화된 각도로 자동 전환되는 편의성을 갖췄다.

침대 좌우에는 하이파이(Hi-Fi) 스피커를 내장, 블루투스를 연결해 편안히 누워서 음악 감상이 가능하며 라이트 테라피도 가능한 스피커를 통해서는 일반 음악 감상은 물론 ‘브레인 뮤직’, ‘멘탈 케어 프로그램’, 각종 테마에 따른 힐링 뮤직을 선사하는 뮤직 테라피 등 스페셜 케어 프로그램을 이용할 수 있다.

라클라우드 관계자는 “여러 프로그램을 통해 서로에 대한 애틋한 마음을 표현해온 비, 김태희 부부이지만 동반 출연이 거의 없는 만큼 금번 광고로 실생활을 보는 것 같았다는 팬들이 특히 많았다”며 “라클라우드만의 독보적인 편안함과 안정감을 두 분만의 생활 연기와 고급스러운 이미지로 자연스럽게 전달되어 좋은 결과물이 나온 것 같다”고 말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