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00:36 (금)
남양유업 케어비, 새해 맞아 '케어비맞춤해' 이벤트
상태바
남양유업 케어비, 새해 맞아 '케어비맞춤해' 이벤트
  • 김의겸 기자
  • 승인 2021.01.14 16: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의겸 기자] 홍원식 회장이 이끄는 남양유업의 영양맞춤 이유식 브랜드 '케어비'가 새해를 맞아 신규고객 및 기존고객 모두에게 혜택을 주는 ‘케어비맞춤해’ 이벤트를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진행한다.

케어비는 구독경제 열풍 트렌드와 아기 먹거리 전문기업 남양유업의 영유아 식품 노하우를 바탕으로 지난해 3월 새롭게 론칭한 남양유업의 배달 이유식 브랜드. 1~15개월 아기를 위한 이유식 식단과 이유식 완료기 이후 아이를 위한 영양반찬 서비스를 제공하는 서비스다. 

남양유업은 "국내 최초로 유전자 분석을 통해 내 아이에게 필요한 영양을 더 담은 유전자 영양맞춤 식단을 제공한다는 차별화 서비스를 선보였다"고 소개했다.

14일 케어비는 "새해를 맞아 누구나 참여 가능한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 케어비 인스타그램 팔로우 후 이벤트 게시물 댓글란에 ‘케어비에게 하고 싶은 말’을 남기면 참여 가능하다. 기존 케어비 고객은 케어비 서비스 이용 간 불편했거나 개선을 원하는 점, 신규 고객은 기대평 등을 남기면 된다"고 밝혔다.

[사진=남양유업 케어비 제공]

이벤트는 오는 17일까지 참여 가능하며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아이 얼굴이 새겨진 ‘커스텀 달력 포스터’ △다양한 아기 먹거리로 구성된 ‘아이꼬야 축하 박스’ △케어비 몰 쿠폰 등 다양한 경품을 지급할 예정이다. 자세한 사항은 케어비 공식 계정에서 확인 가능하다.

남양유업 관계자는 “고객들의 의견을 모아서 더 좋은 케어비가 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들과 소통하면서 우수한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지속 노력하겠다”고 했다.

한편 케어비는 지난해 12월 국내 웹사이트 중 가장 혁신적이고 우수한 웹사이트를 선정하는 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 주최 '웹어워드 코리아 2020'에서 생활쇼핑몰분야 대상을 수상한 바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