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5:33 (금)
BBQ, 설 선물세트 3종 출시 "최고급 제품으로 구성"
상태바
BBQ, 설 선물세트 3종 출시 "최고급 제품으로 구성"
  • 김의겸 기자
  • 승인 2021.01.18 16: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의겸 기자] 치킨 프랜차이즈 제너시스 비비큐(BBQ)가 다가오는 설 명절을 맞아 ‘BBQ 설 선물세트’ 3종을 출시했다.

18일 BBQ는 "BBQ 설 선물세트는 홈쇼핑과 직영점에서 고객들에게 이미 맛으로 인정받은 가정 간편식(HMR) 제품만 엄선해 고루 맛볼 수 있는 게 특징"이라며 "식사, 요리, 어린이 간식 등 다양한 연령의 기호들을 만족시킬 수 있어 기업 임직원 또는 지인 선물용으로 최적화된 가성비 높은 선물 세트가 될 것"이라고 기대했다.

BBQ 설 선물세트는 가격대 별로 총 3종으로 구성됐다.

가장 저렴한 세트에는 닭개장, 닭곰탕, 매콤찜닭, 육포 3종, 통살닭다리구이 2종, 직화불닭발, 쫄깃닭발편육, 닭가슴살스테이크 3종, 직화구이 2종과 소스 등이 포함됐다. 한 단계 위 세트에는 순살바삭강정 2종, 뚱다리바베큐 2종, 볶음밥 등이 추가되며, 가장 가격이 나가는 세트에는 통살닭다리구이 2종과 닭가슴살스테이크 3종, 순살바삭강정 2종, 볶음밥이 하나씩 더 들어있고 매달구(매콤달콤 닭날개 구이)가 추가된다.

[사진=BBQ 제공]

BBQ는 "설 선물세트에는 구성품으로 응용할 수 있는 다양한 활용 레서피가 동봉돼 명절 연휴 기간내내 가족 모두를 만족시킬 수 있는 다양한 요리를 경험할 수 있는 것도 장점"이라고 소개했다.

BBQ 설 선물세트는 18일부터 28일까지 BBQ 유본부를 통해 주문 접수 가능하며 주문 건에 대해 개별 택배발송 신청할 수 있다. BBQ는 추후 자사 온라인 및 앱을 통해 판매 유통망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BBQ 관계자는 “올 설에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인해 비대면 선물을 준비하는 고객들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품격있고 정성어린 마음을 담은 선물을 준비하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