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1-03-08 19:21 (월)
공영쇼핑과 함께, 미리 준비하는 설 명절
상태바
공영쇼핑과 함께, 미리 준비하는 설 명절
  • 김지원 기자
  • 승인 2021.01.19 17: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지원 기자] 공영쇼핑의 1월은 ‘미리 준비하는 설’ 명절에 적합한 상품들로 편성될 계획이다.

설 연휴 한 달 전은 전통적인 유통가의 대목 중 하나지만,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상황 이래 처음 맞는 설이라는 점에서 예년과 다른 1월이 될 전망이다. 이를 위해 공영쇼핑은 2월 5일까지 ‘보고싶은 분들께 마음을 보내세요’ 이벤트를 진행 중에 있다고 19일 밝혔다.

 

[사진=공영쇼핑 제공]
[사진=공영쇼핑 제공]

 

◆ 식품편성 전체 65% 늘려 명절선물 안성맞춤

공영쇼핑은 이번 설 연휴 식품 비중을 65%까지 늘렸다. 코로나19로 인해 사회적 거리두기가 시행 중에 있어 가족 단위로 명절을 보내야 하고, 고향 방문이나 친인척, 지인 등의 모임이 다소 어려워짐에 따라 마음을 전할 수 있는 식품 위주의 명절 상품들을 대폭 준비했다는 설명이다.

분야별 주요 상품으로는 사과·배·만감류, 한과, 떡과 같은 제수용품, 흑염소·홍삼 같은 면역증진 건강상품, 양념갈비·한우구이세트 같은 선물용 상품이 편성된다. 사과, 배 등 과일세트, 귤 만감류 세트, 꾸준한 판매실적을 보이고 있는 등심 스테이크와 갈비양념구이, 겨울철 건강에 도움이 되는 농협안심특화 꿀, 허니원 꿀 세트 등을 기획가에 판매해 명절 선물용으로 적당하다. 특히 설을 앞두고 수협 법성포 굴비를 31일 원데이 특집으로 편성, 장대장 굴비 50미를 가성비 좋은 파격 구성과 가격을 선보인다.

◆ 큰 할인받아 기쁨 드리고 여러 군데 동시배송 실시

마음을 보내는 분들의 부담을 덜고 받는 분들께는 기쁨을 드리는 새해 명절 이벤트 ‘보고 싶은 분들께 마음을 보내세요’는 제품의 복수 구매 시 즉시 할인되는 행사다. 온라인(PC·모바일)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동일상품 할인 등 사면 살수록 할인의 폭이 크게 적용된다는 것이 공영쇼핑의 설명이다. TV쇼핑 할인과 중복 적용도 가능하며 구매 개수 별로 배송지를 별도로 지정할 수 있기 때문에 여러 군데 안전하게 명절 선물을 보낼 수 있다.

공영쇼핑 관계자는 “지난 추석에 이어 올해도 비대면 설 명절이 될 것으로 예상되기 때문에 멀리 계시는 부모님과 가족친지, 지인들에게 안타까운 마음, 보고싶은 마음을 담아 미리 선물을 보내시는 분들이 많으신 것 같다”며 “합리적인 가격과 큰 폭의 할인행사까지 하는 공영쇼핑에서 다양한 명절 상품 쇼핑하시고 실속있는 설 명절을 미리 준비해 보시면 좋겠다”고 말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