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5:33 (금)
카카오게임즈 '엘리온', 2월 3일 신규 직업 '슬레이어' 업데이트
상태바
카카오게임즈 '엘리온', 2월 3일 신규 직업 '슬레이어' 업데이트
  • 안호근 기자
  • 승인 2021.01.20 14: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안호근 기자] 카카오게임즈 ‘엘리온(ELYON)’이 강력한 공격을 펼치는 신규 직업 ‘슬레이어’를 공개했다.

남궁훈, 조계현 대표의 카카오게임즈는 20일 “블루홀스튜디오에서 개발한 PC MMORPG(대규모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엘리온(ELYON)’이 다음달 3일 신규 직업(클래스) ‘슬레이어’를 업데이트한다”고 밝혔다.

정식 서비스 이후 첫번째로 추가되는 직업 슬레이어는 대검으로 강력한 공격을 구사하는 ‘엘리온’의 6번째 클래스다. 근접 전투 계열로 연계된 스킬을 활용한 전투와 특정 조건에서 광폭화가 발동되면 비약적으로 빠른 공격이 펼쳐지는 새로운 스타일의 캐릭터다.

[사진=카카오게임즈 제공]

 

‘슬레이어’는 내달 3일 대규모 업데이트를 통해 첫 선을 보일 계획이다. 엘리온은 이날 신규 직업 슬레이어 이미지와 함께 일정을 안내 페이지를 오픈했으며 오는 27일에는 슬레이어의 첫번째 플레이 영상도 공개할 예정이다.

엘리온은 지난 2주간 열렸던 ‘진영전’ 이벤트 ‘찢겨진 진영 깃발’의 경품 응모를 오늘부터 다음달 3일까지 진행한다. 이벤트는 ‘진영전’과 차원포탈 플레이로 모은 ‘찢겨진 진영 깃발’ 아이템을 활용해 원하는 경품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증정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경품에는 최고급 CPU(라이젠 4세대 5600X), 1TB SSD(삼성 970 EVO Plus), 고급 모니터 거치대(어고트론 모니터암 LX) 등이 마련된다.

신작 MMORPG 엘리온의 신규 직업 ‘슬레이어’ 업데이트 및 진영전 이벤트 응모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 및 카카오톡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