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1-03-07 01:12 (일)
롯데백화점, '착한 마진' 실속 설 선물 세트 선보여
상태바
롯데백화점, '착한 마진' 실속 설 선물 세트 선보여
  • 김지원 기자
  • 승인 2021.01.20 16: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지원 기자] 롯데백화점이 설 대목을 맞아 고객과 파트너사에게 더 큰 혜택을 제공하는 특별한 선물 세트를 선보인다.

롯데백화점은 설 선물 세트 행사 기간인 18일부터 2월 10일까지 파트너사와 공동 기획한 ‘17大(대) 실속 설 선물 세트’를 판매한다고 20일 밝혔다.

 

[사진=롯데쇼핑 제공]
[사진=롯데쇼핑 제공]

 

롯데백화점은 판매 10일만에 거의 모든 품목이 완판된 지난 추석 행사에 이어 올 설에도 파트너사와 함께 완판을 목표로 정육, 농·수산, 건강 등 7가지 카테고리 중 명절 선물로 꾸준한 인기를 얻었던 17가지 품목들을 엄선, 지난 추석 대비50% 이상 확대한 2만여 세트, 총 15억 물량을 준비했다고 전했다. 판매 마진은 최대 50%까지 인하해 파트너사의 부담을 줄여줌과 동시에, 고객들에게는 양질의 상품을 시중가 대비 20~50% 할인된 저렴한 가격으로 제공할 계획이다.

롯데백화점에 따르면 지난 추석 귀성 대신 선물 세트를 보내는 고객들에게 선호도 높았던 한우와 호주산 소고기 등 정육 세트 3종을 30% 할인된 실속가에 선보인다. 대표 품목으로는 ‘암소한우 등심 혼합세트’, ‘호주산 블랙오닉스 알뜰로스세트’, ‘블랙마켓 등심혼합세트‘ 등이 있다. 또한, 수산 세트로는 ‘영광 굴비세트 7호’가 50% 할인 판매되며, 제주 특산물 세트 중 베스트 상품인 ‘옥돔·은갈치 특선 세트’는 17% 할인 판매한다.

청과 및 농산 세트로는 사과, 배, 한라봉으로 구성된 ‘특선 3종 혼합세트’를 20% 할인, 마카다미아 등 견과류 5종으로 구성된 ‘리치팜너트 버라이어티 세트’를 45% 할인, 곶감과 홍시 두가지 식감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정과원 영동 반건시 세트’를 50% 할인된 가격에 준비했다. 이 외에도 면역력 강화를 위한 홍삼 제품 ‘천제명 흑삼순액’, 스팸, 해바라기유 등 가공 상품5종으로 구성된 ‘CJ특별한 선택 스페셜 S호’를 선보인다.

전일호 롯데백화점 식품팀장은 “행사 상품을 대상으로 판매 마진을 최대 50%까지 인하해 중소 파트너사들에게 실질적인 지원을 해줌과 동시에 고객들이 양질의 선물세트를 합리적인 가격에 구입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고 말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