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1-03-09 16:23 (화)
에스티유니타스 문제집 기부, 소외계층 어린이 일간대치동으로 공부
상태바
에스티유니타스 문제집 기부, 소외계층 어린이 일간대치동으로 공부
  • 유근호 기자
  • 승인 2021.01.21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유근호 기자] 에스티유니타스(ST Unitas)가 기업의사회적책임(CSR)을 실천했다. 

에스티유니타스는 "초등 교재 기부 캠페인을 통해 초록우산어린이재단에 초등 온라인 학습 브랜드 '일간대치동' 학습용 문제집 5000여권을 기부했다"고 21일 밝혔다.

일간대치동은 지난해 11월 소외계층 아이들을 위한 초등 교재 기부 캠페인 ‘포토스터디챌린지’를 SNS에서 약 2주 간 진행했다. 꾸준한 선행을 이어오고 있는 가수 최강창민을 비롯 캠페인 취지에 공감한 일반 대중의 참여에 힘입어 국어∙수학∙사회∙과학 등 일간대치동 과목별 문제집 무료 나눔에 나섰다.

[사진=에스티유니타스 제공]

 

일간대치동이 기부한 교재는 초록우산어린이재단을 통해 서울, 경기, 강원, 대구, 전북, 제주 6개 지역의 복지관 및 지역아동센터 등 시설 이용 어린이들에게 전달됐다. 기부처는 서울남부지역본부, 강원지역본부, 강원도아동보호전문기관, 경기가정위탁지원센터, 대구종합사회복지관, 영등포종합사회복지관, 전북종합사회복지관, 제주종합사회복지관 등 총 8곳이다.

어린이들이 사용하게 될 학습용 문제집은 유명 대치동 학원장이 직접 집필한 일간대치동 과목별 수업 교재로, 대치동에서 전문성을 인정받은 ▲쌤국어연구소(국어) ▲원리탐구(수학) ▲역사화랑(사회) ▲미래탐구(과학) 학원과 제휴해 개발했다.

에스티유니타스 관계자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온라인 수업 일수가 확대되고 학습 격차가 벌어지며 소외계층 아이들이 어려움을 겪고 있다"며 "양질의 교재로 공부할 수 있도록 도움의 손길을 전해 기쁘다"고 말했다. 

이어 "에스티유니타스는 최근 어려워진 교육 환경을 개선하기 위해 1만명 무료 수업권 지원 및 온라인 화상 수업 플랫폼 무상 제공 등 사회공헌 활동에 적극 나서고 있다"며 "앞으로도 취약계층 어린이들이 보다 나은 환경에서 꿈을 키워 나갈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지원하겠다"고 말했다. 

일간대치동은 국내 대표 교육특구로 불리는 대치동 과외를 온라인으로 만나볼 수 있는 온라인 초등 교육 서비스다. 대치동 학원 원장진이 직접 집필한 교재로 초등 전문 선생님들이 진행하는 온라인 실시간 라이브 수업을 통해 고가의 대치동 과외를 합리적인 수준으로 제공한다는 취지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