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7:59 (금)
아모레퍼시픽X오프화이트, 한정판 컬래버 제품 출시
상태바
아모레퍼시픽X오프화이트, 한정판 컬래버 제품 출시
  • 김지원 기자
  • 승인 2021.01.25 15: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지원 기자] 아모레퍼시픽이 세계적인 패션 브랜드 '오프화이트(Off-White)'와 협업한 한정판 제품을 선보인다고 25일 밝혔다. 전 세계적으로 주목받는 패션 브랜드인 오프화이트가 한국 회사와 컬래버레이션해 제품을 출시하는 건 이번이 처음이다.

양사가 협업해 제작한 '프로텍션 박스(PROTECTION BOX)'는 아모레퍼시픽의 뷰티 아이템(시트 마스크, 톤업 쿠션, 립밤)과 오프화이트의 패션 아이템(패션 마스크, 마스크 스트랩, 프로텍션 컨테이너)으로 구성됐다.

아모레퍼시픽에 따르면 이번 컬래버레이션에는 최근 더욱 중요해진 '보호(Protection)'의 가치를 담았다. 아모레퍼시픽의 노하우로 개발한 시트 마스크는 효능 성분을 통해 자극받은 피부를 진정시켜준다. 립밤은 건조해진 입술에 수분을 공급해주고, 톤업 쿠션은 자외선 등 유해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준다.

 

[사진=아모레퍼시픽 제공]
[사진=아모레퍼시픽 제공]

 

한정 수량으로 제작한 '프로텍션 박스'는 내달 1일 오전 10시, 아모레퍼시픽 공식 온라인 쇼핑몰에서 드로우 방식으로 판매된다. 이후 8일부터 네이버쇼핑을 통해, 10일부터는 아모레스토어, 아모레성수, 아모레스토어 광교 매장에서 선보인다. 3월에는 중국과 일본에서 추가로 출시할 예정이다. 판매처에서 진행되는 컬래버레이션 기념 이벤트를 통해, 한국의 전통 윷놀이를 오프화이트가 새롭게 해석한 '플레이 키트(PLAY KIT)'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안세홍 아모레퍼시픽 사장은 "전 세계에서 가장 주목받는 패션 브랜드 오프화이트와 의미 있는 주제로 협업할 수 있어서 기쁘게 생각한다"며 "아모레퍼시픽은 앞으로도 고객 중심의 가치를 바탕으로, 더 아름답고 건강한 세상을 만들어가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라는 의지를 밝혔다.

한편, 오프화이트는 2013년 이탈리아 밀라노를 기반으로 설립된 브랜드다. 새로운 패션 장르를 개척한 오프화이트는 명품의 반열에 올랐다고 평가받으며, 패션 전문 플랫폼 및 매체 등을 통해 매년 세계 최고 인기 브랜드로 선정되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