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23:17 (목)
서울우유 신제품, '비요뜨 초코팝, 초코크리스피'
상태바
서울우유 신제품, '비요뜨 초코팝, 초코크리스피'
  • 김의겸 기자
  • 승인 2021.01.25 17: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의겸 기자] 서울우유협동조합이 토핑 요구르트 ‘비요뜨’ 신제품 ‘비요뜨 초코팝’과 ‘초코크리스피’ 2종을 출시했다. 

국내 최초로 '꺾어 먹는 토핑 요구르트'라는 신 시장을 개척한 서울우유는 지난 2004년 비요뜨 출시 이후 이번 신제품을 비롯해 '초코링', '크런치볼', '후루트링', '쿠키앤크림', '오!그래놀라' 등 라인업을 7종까지 확대, 시장 내 점유율 1위를 달리고 있다. 

서울우유는 25일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비요뜨 초코팝은 서울우유 국산원유로 만든 플레인 요구르트와 초코볼에 톡톡 튀는 팝핑효과를 더한 제품으로 소비자들의 새로운 욕구와 재미를 자극한다"며 "플레인 요구르트의 부드러움과 토핑에서 터져 나오는 톡톡한 식감이 일품이며 디카페인 커피분말을 사용해 카페인 섭취에 대한 부담 없이 안심하고 즐길 수 있다"고 소개했다. 

이어 "비요뜨 초코크리스피는 고소한 콘플레이크에 화이트, 밀크, 다크 3가지 종류 초코 코팅을 더해 바삭한 식감을 살렸으며, 특히 건강에 좋은 다크 초콜릿을 50% 함유하고 있어 토핑 맛을 한층 더 풍부하게 한다"고 덧붙였다.

[사진=서울우유 제공]

최현우 서울우유협동조합 발효유브랜드팀장은 "최근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인해 식품의 온라인 판매 비중이 증가하며 다양한 토핑과 함께 건강에 좋은 발효유를 동시에 섭취할 수 있는 비요뜨가 간편한 한끼 식사 대용식으로 각광받고 있다"며 "달콤한 초코 토핑을 더한 이번 신제품이 길어진 집콕생활 속 지루함을 느끼는 많은 소비자들에게 활력을 불어넣어 줄 것"이라고 기대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