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6 23:00 (화)
CJ오쇼핑, 설 맞이 '명절 인기 상품' 방송 집중 편성
상태바
CJ오쇼핑, 설 맞이 '명절 인기 상품' 방송 집중 편성
  • 김지원 기자
  • 승인 2021.01.25 17: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지원 기자] CJ오쇼핑이 TV 방송을 통해 명절 인기 상품 할인행사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내달 8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할인 행사에는 온 가족을 위한 식품과 부모님 선물용 건강식품이 집중 편성됐다.

조리 과정이 긴 명절 음식도 쉽게 요리할 수 있는 간편 조리 식품을 찾는 고객을 위해 CJ오쇼핑에서는 고급 원육으로 만든 다양한 브랜드 갈비 제품 방송을 준비했다. 오는 27일 오후 5시 30분 판매하는 '부처스컷 LA갈비'는 A등급 꽃갈비를 최상의 맛을 위한 10mm로 슬라이스 하고 HACCP 인증을 취득한 제품으로, 잡내가 없고 마블링, 살코기가 잘 조화된 갈비다. 28일 오후 6시 30분에는 초이스 등급의 블랙 앵거스를 저온 숙성해 육질이 연하고 식감이 부드러운 '이혜정 LA 양념갈비'를 기획가에 판매한다. 30일 오전 8시 20분에 판매하는 '신세계푸드 칼집 포갈비 세트'는 본갈비 원육 100%를 손으로 포 떠 펼쳐내어 마블링과 육즙이 풍부하며, 칼집도 나 있어 양념이 잘 베인다.

 

[사진=CJ ENM 커머스부문 제공]
[사진=CJ ENM 커머스부문 제공]

 

외식이 제한되어 답답한 고객을 위해 지역 특색 제품과 프리미엄 육류도 준비했다. 오는 27일 오후 8시 20분 ‘최화정쇼’에서는 '한우고방 투뿔한우세트'를 판매한다. 불필요한 지방을 줄어 담백한 1++(투뿔) 최고 등급 한우만 엄선했다. 구이용 등심과 불고기용 목심이 포함되어 다양한 명절 요리를 만들 수 있다. 28일 오후 7시 45분 CJ오쇼핑플러스 채널에서는 도축부터 판매까지의 모든 정보를 기록 관리해 품질이 보증된 '홍성한우 1++(투뿔)등급 등심'+ 목심'을 판매한다. 이 상품은 가격 조건이 매우 좋을 뿐 아니라 CJ몰 앱 구매하면 구매가 20%를 적립금으로 지급한다.

 

[사진=CJ ENM 커머스부문 제공]
[사진=CJ ENM 커머스부문 제공]

 

부모님과 지인 선물로 인기 높은 건강식품 방송도 있다. 오는 31일 아침 7시 50분에는 어골 칼슘과 PGA성분, 비타민D가 들어있어 뼈 건강과 칼슘 흡수 효과를 동시에 누릴 수 있는 '종근당 쏙쏙칼슘'을 판매한다. 콜라겐, 마그네슘 등의 부원료까지 함유된 우유맛 제품이다. 28일 10시 25분에는 GNC 아쿠아셀 오메가를 첫 선보인다. 오메가3, 코엔자임Q10, 비타민D가 포함되어 혈행 개선, 항산화 효과, 혈압 감소에 도움이 되며, 평소 육류 섭취가 많거나 운동 부족 상태에 있는 고객에게 도움이 된다. 29일 오전 9시 25분에는 식약처 인정 기능성 원료 ‘초록입홍합추출오일복합물’이 함유되어 관절 건강에 도움이 되는 '씨스팡 관절팔팔'을 판매한다.

박성도 CJ오쇼핑 헬스푸드사업팀 팀장은 “작년 코로나를 거치며 올해는 가족끼리의 오붓한 설 명절이 더 기다려진다는 고객이 많다”며 “집에서 명절을 충분히 즐길 수 있도록 전문 맛집 수준의 고급 식품류와 새해 소원인 건강 개선 위한 제품을 집중적으로 방송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