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06:22 (금)
성유리, 매일바이오 모델 발탁 '내 몸을 지키는 알로에의 힘'
상태바
성유리, 매일바이오 모델 발탁 '내 몸을 지키는 알로에의 힘'
  • 김의겸 기자
  • 승인 2021.01.26 15: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의겸 기자] 매일유업이 그룹 핑클 출신 배우 성유리를 매일바이오 모델로 발탁, 신규 캠페인을 진행한다. 

매일유업은 26일 "오늘부터 온에어되는 신규 CF는 과거 모 화장품 브랜드 유명 CF를 차용, 알로에의 면역력을 강조하며 유쾌하게 패러디했다"면서 "광고모델 성유리는 ‘내 몸을 지키는 알로에의 힘’을 ‘양보하지 말고 맛있게 드세요’라는 메시지를 전한다. 새로운 CF는 과거 화장품 브랜드 CF를 기억하는 소비자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선물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매일바이오 모델로 발탁된 배우 성유리는 “알로에는 6000년 전부터 능력을 검증받은 인류 최초의 약초다. 무엇보다 건강이 중요시되는 시기 알로에의 힘이 도움이 됐으면 한다”며 “2000년대 초반 CF를 재해석한 신규 광고를 통해 보시는 분들이 추억을 소환하며 재미를 얻으셨으면 한다”고 전했다.

매일유업의 '매일바이오 알로에'는 지난 12월 출시된 신제품이다. 자신의 건강을 스스로 챙기는 ‘셀프 메디케이션’(Self-Medication) 트렌드가 확산됨에 따라 면역세포 활성화에 도움이 되는 알로에를 주재료로 제품을 출시한 것.

[사진=매일유업 제공]

알로에는 기능성 성분 ‘알로에 다당체’가 있어 우리 몸 면역세포를 활성화, 면역력을 높이는 데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이뿐 아니라 장 건강, 피부 건강에도 도움을 준다.

매일유업은 "매일바이오 알로에는 알로에 과육을 기존 과일요거트 대비 2배(18%)나 함유하고 있다. 여기에 면역기능을 돕는 아연 성분을 함유해 더욱 건강한 요거트를 즐길 수 있다. 특허 받은 기술로 생산된 천연 알로에를 넣어 알로에 맛은 물론 식감까지 살린 게 특징이다. 과육 크기도 기존 제품보다 20% 크게 만들어 알로에 특유의 아삭함을 느낄 수 있다"고 소개했다. 

매일유업은 신제품 출시 및 신규 캠페인 런칭을 기념, 구매 인증 이벤트를 진행한다. 매일바이오 알로에를 구매한 뒤 인스타그램에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인증사진을 업로드하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이벤트 기간은 3월 21일까지다. 매일유업은 기간 내 매주 추첨을 통해 다이슨 공기청정기와 신세계 상품권, 매일바이오 알로에 제품을 선물한다. 자세한 내용은 매일유업 이벤트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매일바이오는 세계에서 가장 많은 연구가 이뤄진 LGG유산균을 함유하고 있다. LGG유산균은 면역계 논문 314편, 호흡기 감염 논문 24편 등 연구논문 총 1028편과 임상시험 233건 등으로 세계에서 가장 많은 연구가 이뤄져 그 효능과 안전성이 입증된 유산균이다. LGG유산균은 체내 유해균은 없애고 유익균은 증식시켜 대장질환에 도움을 주고 면역력을 증진, 피부 자극 또한 진정시키는 효능이 있다고 알려져 있다"고 강조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