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18:36 (목)
프로야구 H2 업데이트, 신규 '레전드 리그'+마스터 17 모창민·18 허경민 등장
상태바
프로야구 H2 업데이트, 신규 '레전드 리그'+마스터 17 모창민·18 허경민 등장
  • 안호근 기자
  • 승인 2021.01.28 17: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안호근 기자] 엔씨(NC)소프트 야구 게임 ‘프로야구 H2’가 최상위 유저들끼리 격돌하는 ‘레전드 리그’를 창설한다.

김택진 대표의 엔씨소프트는 28일 “모바일 야구 매니지먼트 게임 ‘프로야구 H2’가 신규 콘텐츠를 업데이트했다”고 밝혔다.

프로야구 H2 이용자는 ▲최상위 레전드 리그 ▲통합된 3개의 서버 ▲신규 마스터 선수 등의 변화를 만날 수 있다.

[사진=엔씨소프트 제공]

 

엔씨는 가장 높은 등급의 리그로 레전드 리그를 추가했다. 기존 최상위 리그였던 ‘위너스 리그’에서 높은 순위를 차지한 이용자가 레전드 리그로 승격한다. 이용자는 총 11개로 구분된 리그에서 비슷한 실력의 구단끼리 경쟁할 수 있다

엔씨는 다음달 14일까지 레전드 리그 출범을 기념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중 레전드 리그로 승급한 이용자는 추첨을 통해 다양한 선물을 전달한다. 주차별로 진행되는 주간 과제를 완료해도 선물을 받을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출석 보상으로는 ‘레전드 Only WISH 팩, 위너스 Only WISH 팩, 몬스터의 증표’ 등 다양한 아이템이 제공된다.

기존 5개였던 프로야구 H2의 서버는 3개로 통합된다. 이용자는 ▲‘플레이볼’과 ‘페넌트레이스’ 서버가 합쳐진 ‘명예의 전당’ 서버 ▲’위너스’와 ‘타이틀홀더’ 서버가 합쳐진 ‘퍼펙트 게임’ 서버 ▲‘그랜드슬램’ 서버 등 3개의 서버에서 새로운 경쟁상대를 만날 수 있다. 서버 통합에 따른 보상은 기존 서버에 따라 차등 지급된다.

프로야구 H2에 NC 다이노스 모창민(2017), 두산 베어스 허경민(2018), KT 위즈 배정대(2020) 등 10명의 선수가 마스터 등급으로 등장한다. 이용자는 고유의 특수능력을 보유한 마스터 선수를 영입해 구단 전력을 강화할 수 있다.

자세한 정보는 프로야구 H2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