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5:00 (금)
쿠쿠, 새 단장한 공홈서 '2021 설날 기획전'
상태바
쿠쿠, 새 단장한 공홈서 '2021 설날 기획전'
  • 유근호 기자
  • 승인 2021.01.29 16: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유근호 기자] 종합 건강 생활가전 기업 쿠쿠가 다가오는 설을 맞아 공식 홈페이지에서 ‘2021 설날 기획전’을 진행한다. 

쿠쿠 공식 홈페이지에서 지난 22일 시작돼 내달 15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기획전에서 쿠쿠는 대표제품인 밥솥을 비롯해 다양한 주방 가전, 필수 생활가전으로 떠오른 식기세척기와 공기청정기 등 다양한 제품을 특별 할인가로 선보인다. 

특히 2021 설날 기획전에 앞서 대대적인 공식 홈페이지 개편을 마친 쿠쿠는 기존 자사 공식 온라인몰(쿠쿠몰)을 공식 홈페이지와 통합, 사용자 환경(UI)을 업그레이드해 더욱 편리한 쇼핑환경을 제공하고 브랜드 체험을 선사한다는 방침이다.

쿠쿠는 "이번 기획전에서는 밥솥 대명사가 된 쿠쿠 밥솥 프리미엄 라인 '트윈프레셔'를 최대 46% 할인하고, 신혼부부 및 최근 증가하는 1인 가구를 위한 소형, 초소형 제품도 다채롭게 준비해 점차 다양해지는 가구 형태와 사용자 라이프스타일에 꼭 맞춘 밥솥을 합리적으로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고 전했다.

[사진=쿠쿠 제공]

또 "손이 많이 가는 명절음식을 보다 쉽고 빠르게 만들 수 있는 주방가전도 품목을 다각화해 명절을 앞둔 소비자들의 실속 구매를 돕는다. 지난해 쿠쿠 최초로 선보인 이후 소비자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압력 멀티쿠거와 에어프라이어, 홈 카페 열풍에 수요가 높은 블렌더 등도 최대 33% 할인한다"고 소개했다. 

"카운터탑 형식으로 공간 활용도를 높인 3인용, 6인용 제품부터 12인용 대형 제품까지 쿠쿠의 모든 식기세척기는 최대 46%, 불 없이 쾌적하고 빠르게 음식을 조리할 수 있는 전기레인지 인기 제품도 최대 72% 할인된 파격 특가로 준비했다"면서 "이밖에도 온 가족을 위한 설 선물로 제격인 청정가전 대표 제품 공기청정기와 비데도 2021 설날 기획전으로 만나볼 수 있다"고 강조했다.

쿠쿠 관계자는 “사용자 편의성을 높이고 깔끔한 디자인으로 리뉴얼된 공홈에서 설날 맞이 기획전을 진행하며 고객들과 만난다”며 “어느 때 보다 다양한 라인업의 주방 및 생활 가전으로 진행하는 이번 기획전으로 소비자들이 구정을 보다 풍성하고 편하게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