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21:53 (목)
넷마블 '세븐나이츠2' 첫 대규모 업데이트, 스토리+등장인물 대폭 변화
상태바
넷마블 '세븐나이츠2' 첫 대규모 업데이트, 스토리+등장인물 대폭 변화
  • 안호근 기자
  • 승인 2021.01.29 17: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안호근 기자] 넷마블 ‘세븐나이츠2’가 스토리와 등장 인물 등을 포함한 첫 대규모 업데이트를 단행한다.

권영식, 이승원 대표의 넷마블은 29일 “넷마블넥서스가 개발한 모바일 수집형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세븐나이츠2’에서 ▲시나리오 ▲전설영웅 2종 ▲보스 ▲신규 4인 레이드 등을 추가하는 첫 대규모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시나리오는 빛의 신탁을 받기 위해 홀로 남게 된 루디와 렌이 속한 여명용병단의 여정을 그리고 있다. 시나리오를 진행하며 이용자는 루디와 렌이 전설 영웅 ‘빛의 기사 루디’와 ‘여명의 뇌룡 렌’으로 다시 태어나는 모험을 함께 하게 되고 새로운 보스들을 만나볼 수 있다.

[사진=넷마블 제공]

 

신규 보스들은 지금까지 전투에서 만나볼 수 없었던 새로운 전투 스킬을 보유하고 있어 이용자들에게 전략적인 팀 구성을 요구한다. 특히 시나리오에 등장하는 보스 ‘네스트라의 화신 세인’은 신규 4인 레이드 콘텐츠에도 등장한다. 레이드를 통해 네스트라의 화신 세인을 처치하면 신규 장비 세트를 받을 수 있다.

넷마블은 기존 4인 레이드의 난이도를 15단계까지 확장했으며 4인 레이드를 통해 새로운 재화 ‘문스톤’을 제공한다. 문스톤은 소환상점에 새롭게 추가되는 ‘선택 확률업 소환’에 이용할 수 있다. 선택 확률업 소환은 이용자가 희망하는 전설 영웅의 획득 확률을 높여주는 콘텐츠다.

이외에도 신성력을 1단계에서 2단계로 확장했다. 2단계는 일반적인 공격력, 방어력, 생명력이 아닌 상태이상 효과 유지 시간을 줄일 수 있는 구성으로 마련됐다.

넷마블은 세븐나이츠2의 첫 대규모 업데이트를 기념해 7일 간 게임에 접속하면 100회 영웅 뽑기권, 전설 강화석 등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내달 10일까지 진행한다. 아울러 다음달 4일까지 방치형 필드의 기존 재화인 ‘지도’와 신규 재화인 ‘고급 지도’를 소모해 플레이하면 각종 보상과 전설 무기 소환권도 제공한다.

한지훈 넷마블 사업본부장은 “첫 대규모 업데이트인 만큼 새로운 시나리오, 영웅, 보스 등 풍부한 콘텐츠를 통해 다양한 재미를 주고자 했다”며 “올해 이용자들을 위한 다양한 업데이트와 이벤트를 진행하오니 많은 기대를 바란다”고 말했다.

넷마블이 지난해 11월 출시한 세븐나이츠2는 넷마블 대표 IP(지식재산권) 세븐나이츠의 정통 후속작으로 전작의 20년 후 세계를 그리고 있다. 탄탄한 스토리와 각양각색 캐릭터로 영웅 수집형 MMORPG라는 차별화로 유저들에게 어필하고 있다.

세븐나이츠2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공식포럼 등에서 볼 수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