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4:27 (금)
이랜드 키디키디, 2월 한 달간 '키디키디 페스티벌' 진행
상태바
이랜드 키디키디, 2월 한 달간 '키디키디 페스티벌' 진행
  • 김지원 기자
  • 승인 2021.02.01 15: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지원 기자] 이랜드리테일의 유아동 큐레이션 쇼핑앱 키디키디가 ‘키디키디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키즈 쇼핑앱 키디키디는 2021년 새해를 맞아 고객들에게 쇼핑의 즐거움을 제공하고자, 2월 한 달간 매일 릴레이 브랜드데이와 래플(추첨)이벤트로 구성된 키디키디 페스티벌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키디키디에 따르면 매일 아침 10시 키디키디 앱과 홈페이지를 통해 에어팟프로, 다이슨 공기청정기, 명품 지갑, 순금 골드바 등을 래플 가격으로 제공하고, 매일 선착순으로 당일 사용 가능한 최대 99% 랜덤 할인쿠폰 혜택도 제공한다. 이와 더불어 매주 키즈패션, 출산 육아용품, 홈리빙 등 3개 카테고리 인기브랜드의 대표 상품들도 선보인다.

 

[사진=이랜드 키디키디 제공]
[사진=이랜드 키디키디 제공]

 

키디키디는 2월 1주차에 래핑차일드, 블랙야크키즈의 키즈 신학기 의류, 두두앤솜 신생아 침구류, 무스텔라 베이비 스킨케어, 모던하우스 가구/리빙 용품을 최대 60~70% 특가로 만나볼 수 있다고 밝혔다.

특히 이번 페스티벌을 기념해 2월 한 달간 키즈 NO.1 브랜드 뉴발란스키즈의 327 운동화와 신학기 의류 3종을 단독으로 판매한다는 설명이다. 이와 함께 뉴발란스에서는 트랙세트, 디테처블 야구점퍼, 맨투맨, 운동화, 초등학생 책가방 등 한정수량 특가 상품을 키디키디를 통해 매일 1가지씩 공개할 계획이다.

이랜드 키디키디 관계자는 “지난해 성공적으로 론칭해 고객들과 소통하며 발전해 온 키디키디가 고객 감사의 마음을 담아 2월 한 달간 역대급 혜택을 담아 준비한 행사”라며 “아이 연령대별 키즈패션 아이템과 출산육아용품 외에도 집콕생활을 윤택하게 즐길 수 있는 여러 상품과 혜택을 준비한 만큼 많은 고객께서 키디키디를 경험하실 수 있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1일부터 시작되는 키디키디 페스티벌은 2월 한 달간 키디키디 앱과 홈페이지를 통해 참여할 수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