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4 22:43 (수)
코리아나 화장품 라비다, '유스 프로틴 토너' 출시
상태바
코리아나 화장품 라비다, '유스 프로틴 토너' 출시
  • 김지원 기자
  • 승인 2021.02.01 16: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지원 기자] 코리아나 화장품 대표 브랜드 ‘라비다’가 탄력 있고 촉촉한 피부를 위한 ‘유스 프로틴 토너’를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코리아나 화장품에 따르면 ‘라비다 유스 프로틴 토너’는 피부 탄력에 기본인 단백질 케어에 초점을 맞춘 멀티플 토너 제품이다. 단백질이 풍부한 ‘화이트 루핀 씨앗’에서 찾은 ‘화이트루핀씨추출물’을 70.6% 고함량 함유해 탄력 에너지를 전해준다.

 

[사진=코리아나 화장품 제공]
[사진=코리아나 화장품 제공]

 

이에 더해 코리아나 화장품은 보습 특허 성분인 ‘자일리톨 콤플렉스’가 피부결 정돈은 물론 메마른 피부에 수분 보호막을 둘러준다고 설명했다. ‘히알루론산’, ‘판테놀’, ‘트레할로스’ 등 각종 보습 성분을 더했다고도 덧붙였다.

‘라비다 유스 프로틴 토너’는 보습감이 있는 맑은 타입으로 피부 컨디션에 따라 세안 후 화장솜에 적셔 닦아내는 ‘닦토’나 ‘부분 마스크팩’, 손바닥에 덜어 피부에 흡수시키는 ‘흡토’로 활용 가능하다.

코리아나 화장품 관계자는 “라비다 유스 프로틴 토너는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한 것은 물론 주름개선, 미백 기능성까지 갖춘 다재다능한 제품”이라며 “같은 라인의 ‘라비다 유스 프로틴 세럼’과 함께 사용하면 토너부터 쌓아 올리는 촉촉한 탄력감을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