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00:36 (금)
공영쇼핑, 5060 맞춤 스타일링 '리셋 스튜디오' 론칭
상태바
공영쇼핑, 5060 맞춤 스타일링 '리셋 스튜디오' 론칭
  • 김지원 기자
  • 승인 2021.02.02 15: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지원 기자] 공영쇼핑이 5060 여성들을 위한 맞춤 스타일링 프로그램을 새롭게 선보인다. 공영쇼핑은 오는 3일부터 매주 수요일 오전 8시20분 ‘리셋(RE:set)스튜디오’를 2시간 동안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공영쇼핑이 선보이는 ‘리셋스튜디오’는 고객의 니즈를 철저히 분석해 새롭게 탄생하게 된 패션 프로그램이다. 프로그램명은 아름다웠던 순간으로 돌아가는 ‘리셋(RE-set)’ 패션을 만드는 공간(Studio)이라는 의미를 담았다.

공영교핑은 "리셋스튜디오는 기존 패션방송과 차별화를 위해 중장년층의 패션 스타일을 ‘리셋’해 나이보다 한층 더 젊어 보이고, 근사한 모습으로 변신할 수 있도록 최적화된 맞춤 스타일링을 제공한다"고 전했다.

 

[사진=공영쇼핑 제공]
[사진=공영쇼핑 제공]

 

공영쇼핑은 "지난 해 1월부터 10월까지 의류 상품군 주문고객 5060 대상 Q&A를 분석해 본 결과, 구매자의 키나 체형 등에 따른 의류에 대한 문의가 대다수였다"고 밝혔다. 이를 바탕으로 ‘내가 입으면 어울릴까?’와 같은 ‘현실적인’ 스타일링 제안이라는 콘셉트를 추가하게 됐다는 설명이다.

이를 위해 특별한 게스트가 함께 한다. 공영쇼핑에 따르면 리셋 스튜디오에는 국내 최초 시니어 모델 예능 프로그램에서 톱7에 선정된 바 있는 59세 시니어 모델 박해련이 출연해 중장년층에 어울리는 다양한 스타일링 팁을 제안할 예정이다.

3일 첫 방송에는 신강식 기모 본딩팬츠 3종 세트와 윈터 벨벳 풀오버, 앨리스앤블루의 남·여성 하이브리드볼패딩 점퍼를 1, 2부로 나누어 판매한다.

프로그램을 담당하는 이호진 PD는 “리셋스튜디오는 '나에게 잘 어울리는 옷’을 제안하는 프로그램”이라며 “다양한 세트 활용과 실제 고객의 ‘리셋’ 모습을 보여주는 등 볼거리도 많이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