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21:53 (목)
한예슬, CJ오쇼핑 브랜드 '더엣지' 새 얼굴 되다
상태바
한예슬, CJ오쇼핑 브랜드 '더엣지' 새 얼굴 되다
  • 김지원 기자
  • 승인 2021.02.02 15: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지원 기자] 배우 한예슬이 CJ오쇼핑 대표 패션 브랜드 ‘더엣지(The AtG)’의 신규 모델로 발탁됐다. 한예슬은 이번 봄 시즌 화보 촬영을 마쳤고, 2월 신상품 론칭부터 더엣지의 브랜드 모델로 본격 활동하게 된다.

CJ오쇼핑은 "더엣지의 브랜드 핵심 키워드인 ‘스타일리시’, ‘트렌디’와 한예슬의 이미지가 잘 부합하고, 다양한 스타일을 소화할 수 있는 장점이 있어 새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고 밝혔다. 한예슬이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 SNS 채널에 많은 팬을 보유하고 있는 점도 더엣지 주요 고객층과 활발히 소통하는 데 도움이 될 것으로 판단했다는 설명이다.

 

[사진=CJ ENM 커머스부문 제공]
[사진=CJ ENM 커머스부문 제공]

 

더엣지는 CJ오쇼핑이 지난 2011년 처음 선보인 자체 패션 브랜드다. CJ오쇼핑에 따르면 2018년 CJ오쇼핑 패션 브랜드 중 최초로 연 주문금액 1000억원을 돌파했으며, 지난해까지 5년 연속 CJ오쇼핑 히트상품 1위에 올랐다.

CJ오쇼핑 더엣지 관계자는 “밝고 상큼한 이미지의 한예슬을 통해 편안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하루를 콘셉으로 봄 시즌 화보를 찍었다”며 “영향력 있는 스타일 아이콘인 한예슬을 중심으로 고객과의 소통을 활발히 해 더엣지의 트렌디한 이미지를 더 강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사진=CJ ENM 커머스부문 제공]
[사진=CJ ENM 커머스부문 제공]

 

한편, CJ오쇼핑은 오는 5일 오후 7시 35분 더엣지의 첫 봄 신상품 ‘일루미아 소프트 니트 4종’을 선보인다. 봄의 산뜻함을 표현하는 퍼플로즈, 크림아이보리, 프렌치블루, 블랙 4개 색상으로 구성됐다.

2월 중순부터는 봄 신상품을 론칭한다. 셋업 수트, 가디건 앙상블, 원피스, 카라 니트, 스커트 등 다양한 봄 분위기의 상품들이 3월까지 차례로 CJ오쇼핑에서 방송될 예정이다. 18일 더엣지 2차 봄 론칭 방송에서는 블라우스 3종, 가죽재킷, 데님 3종을 선보인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