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6:56 (금)
배스킨라빈스, '아이스 찹쌀 경단' 설 선물세트 출시
상태바
배스킨라빈스, '아이스 찹쌀 경단' 설 선물세트 출시
  • 유근호 기자
  • 승인 2021.02.05 13: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유근호 기자] 배스킨라빈스가 설 맞이 이색 선물세트를 제안한다.

SPC그룹 배스킨라빈스가 2021년 설을 맞이하여 신제품 ‘아이스 찹쌀 경단’과 설 선물세트를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배스킨라빈스의 ‘아이스 찹쌀 경단’은 한국의 전통 다과인 찹쌀 경단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해 탄생했다. 배스킨라빈스는 최근 '할매입맛'을 즐기는 밀레니얼 고객들의 취향을 반영하고, 남들과 다른 특별한 설 선물을 찾는 고객 니즈를 겨냥했다"고 전했다.

 

[사진=배스킨라빈스 제공]
[사진=배스킨라빈스 제공]

 

‘아이스 찹쌀 경단’은 쫄깃한 찹쌀떡 속에 달콤한 아이스크림을 가득 채워 넣고, 제품 표면에 고소한 고물(카스텔라, 흑임자)을 뿌린 이색 디저트다. 알록달록한 색감이 돋보이는 △아이스 찹쌀 경단 팥 △아이스 찹쌀 경단 흑임자 △아이스 찹쌀 경단 크림치즈 등 3종으로 출시됐다.

배스킨라빈스는 ‘아이스 찹쌀 경단’을 설 선물세트로도 선보인다. 배스킨라빈스는 "색동 저고리를 연상케 하는 전통적인 패키지에 담아 제공해, 설 선물세트로 소중한 사람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하기에 안성맞춤"이라고 귀띔했다.

SPC그룹 배스킨라빈스 관계자는 “전통적인 맛을 즐기는 최근 트렌드를 반영한 ‘아이스 찹쌀 경단’은 남녀노소 모두의 입맛을 만족시키는 제품”이라며 “다가오는 설에는 ‘아이스 찹쌀 경단’ 선물세트와 함께 고마운 마음을 주고 받는 시간 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