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09:45 (목)
아성다이소 '심심한 가방·필통 와펜으로 꾸며봐요'
상태바
아성다이소 '심심한 가방·필통 와펜으로 꾸며봐요'
  • 유근호 기자
  • 승인 2021.02.05 17: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유근호 기자] 아성다이소가 와펜 기획전을 연다. 

균일가 생활용품점 아성다이소는 지난 3일부터 와펜 DIY 기획전을 진행 중이다. 일상에서 자주 사용하는 생활용품에 나만의 감성을 살릴 수 있는 아이템 50여 종이 소비자를 기다린다. 

다이소 측은 "필통, 파우치, 에코백 등 일상에서 자주 소지하게 되는 개인수납용품이 지루하게 느껴졌다면 와펜으로 새로운 느낌을 연출할 수 있다"며 "토이스토리 스팽글 와펜은 스팽글을 뒤집으면 새로운 모습이 나타나 재미있게, 토이스토리 와펜은 필통이나 파우치에 귀엽게 연출할 수 있다"고 추천했다. 

[사진=아성다이소 제공]

아울러 "모노톤 색깔에 심심한 디자인의 에코백과 티셔츠는 와펜연출로 색다른 느낌을 연출할 수 있다"며 "빵긋빵굿 와펜은 와펜이 크루아상 빵 모양으로 디자인되어 베이지색 에코백에 부착하면 궁합이 잘 맞는다. 검은색이나 흰색 셔츠에는 캐릭터 와펜이 심심한 디자인에 포인트를 줄 수 있다"고 덧붙였다. 

부착 방법은 열접착, 브로치, 봉제 등 3가지. 열접착에 사용할 수 있는 휴대용 고데기와 봉제할 때 사용하는 핸드 미싱기 등 와펜 DIY와 관련된 용품도 다이소에서 구매 가능하다. 

[사진=아성다이소 제공]

다이소 측은 "키홀더도 있다. 유니콘 와펜과 홀로그램 방울 키링은 상품의 디자인 톤이 비슷해 파우치나 에코백에 같이 연출하면 효과적"이라며 "올라프·곰인형 키홀더는 아이들 가방에 어울리는 귀여운 디자인으로, 신학기 아이들에게 가벼운 선물로 적당하다"고 설명했다.  

아성다이소 관계자는 "요즘 MZ세대에게 다꾸(‘다이어리 꾸미기’의 준말), 폴꾸(‘폴라로이드 꾸미기’의 준말) 등 나만의 감성을 꾸미는 상품들이 인기가 높아 기획전을 준비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다이소는 다양한 감성을 느낄 수 있는 기획전을 계속 출시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