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8 21:53 (목)
SPC 파리바게뜨, '설렌타인데이' 맞아 10일 카카오쇼핑라이브 
상태바
SPC 파리바게뜨, '설렌타인데이' 맞아 10일 카카오쇼핑라이브 
  • 김의겸 기자
  • 승인 2021.02.09 20: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의겸 기자] SPC그룹 파리바게뜨가 카카오커머스에서 운영하는 '카카오쇼핑라이브’ 방송을 통해 다양한 '설렌타인데이(설+밸런타인데이)' 선물 제품을 소개하고 풍성한 혜택을 전한다.

이번 라이브 방송은 10일 오후 7시 30분부터 90분간 카카오쇼핑라이브 채널을 통해 진행된다. 파리바게뜨는 올해 설 연휴와 밸런타인데이 날짜가 겹친 만큼 케이크, 디저트 선물부터 설렌타인데이 홈파티를 위한 가정간편식 등 다양한 제품을 준비했다. 

파리바게뜨는 9일 "다양한 방송에서 활약하고 있는 배혜지 기상캐스터와 똑 부러지는 이미지로 급부상 중인 박현실 기상캐스터가 출연해 다양한 설과 밸런타인데이 선물 제품을 소개하고, '센스 있는' 선물을 위한 꿀팁을 전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날 방송에선 △신축년을 맞아 행운과 복을 기원하는 소를 형상화한 입체형 케이크 ‘2021새해 복 많이 받으소’ △펭수를 밸런타인데이 버전으로 연출한 초코케이크 ‘러블리 펭수’ 등 케이크 제품 △바움쿠헨과 100일간 숙성한 밀가루와 목초란(木醋卵), 아카시아 벌꿀 등으로 반죽해 나무틀에서 구워낸 ‘진(眞) 카스테라’, 버터 풍미 가득한 갈레뜨와 마들렌으로 구성한 프리미엄 선물세트 ‘시간의 정성 진(眞) 컬렉션’ △패키지 안에 앙리 마티스 작품을 오마주한 이미지가 숨어있어 초콜릿을 먹고 난 뒤 액자로 활용할 수 있는 '히든픽쳐초콜릿' △기네스월드레코드에서 ‘세계에서 가장 많이 팔린 롤케이크'로 등재된 ‘실키롤케익’ △로제 파스타에 로스트 치킨과 새우, 치즈 등을 넣은 ‘치킨&쉬림프 로제 파스타’ 등을 소개한다.

[사진=SPC 파리바게뜨 제공]

또 라이브 방송 참여 고객들을 위해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모바일 교환권 20% 할인혜택 등 풍성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모바일 교환권은 방송이 진행되는 10일부터 11일까지 구매 가능하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설과 밸런타인데이가 겹친 이번 연휴를 맞아 소비자들에게 즐거움을 전하기 위해 이번 카카오쇼핑라이브를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비대면 시대에 MZ세대와 소통하기 위한 다양한 마케팅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