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7:11 (금)
CJ오쇼핑, 13일 동지현 백화점 '동백점' 설 특집 진행
상태바
CJ오쇼핑, 13일 동지현 백화점 '동백점' 설 특집 진행
  • 김지원 기자
  • 승인 2021.02.10 14: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지원 기자] CJ오쇼핑이 오는 13일 대표 쇼호스트 동지현이 백화점을 운영하는 샵인샵(Shop-in-Shop) 콘셉트의 프로그램, ‘동백점’(동지현 백화점) 설 특집 방송을 진행한다.

동백점은 국내는 물론 해외 직구로도 구매하기 어려운 뷰티·이너뷰티 아이템을 제안하고 있다. 주로 해외 유명 브랜드를 소개하는 만큼 수입 일정 등을 고려해 프로그램은 탄력적으로 운영될 예정이다.

CJ오쇼핑은 "세밀하고 초개인화된 케어를 원하는 고객 틈새 니즈를 적극 반영한 것"이라면서 "희소성과 기능성을 갖춘 해외 상품을 소싱해 알찬 구성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소개하는 것이 프로그램 특징"이라고 설명했다.

 

[사진=CJ오쇼핑 제공]
[사진=CJ오쇼핑 제공]

 

동백점 1호점 ‘동지현 화장품 백화점’에서는 ‘캐롤프랑크 이드라덤 크림’을 13일 오전 11시 40분과 오후 9시 30분 두 번에 걸쳐 방송한다. ‘캐롤프랑크’는 스파 코스메틱 격전지인 파리의 대표 자연주의 프리미엄 에스테틱 브랜드다. 스파 코스메틱은 토탈 뷰티 케어를 하는 스파 브랜드에서 직접 기획 제작한 화장품을 뜻한다.

CJ오쇼핑은 "이 제품은 속보습·겉보습 이중 수분 케어가 가능하며 해수와 해초 성분이 함유돼 유수분 밸런스 관리에도 도움을 준다"면서 "이날 방송에서는 현시점 수입 마지막 물량을 최고의 혜택으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전했다.

같은 날 오후 12시 40분 동백점 2호점 ‘이너뷰티 스토어’에서는 ‘미국 직수입 리저브에이지 콜라겐 파우더’를 TV홈쇼핑 단독으로 만나볼 수 있다. 무색·무취·무향의 파우더 타입 콜라겐으로, 145년 역사 제조사 GELITA社의 베리솔 콜라겐이 함유됐으며 파우더 한 스쿱으로 약 2500mg의 콜라겐 섭취가 가능해 건강·체력유지는 물론 식이요법 등에도 도움을 받을 수 있다는 설명이다.

CJ오쇼핑 관계자는 “민족 최대 명절 설을 맞아 고객에게 새로운 쇼핑 경험을 제공하고자 동백점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상품과 혜택을 풍성하게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라이프스타일을 완성시킬 수 있는 상품과 브랜드를 큐레이션 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