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3 18:51 (화)
SPC 던킨, 연휴 맞아 배달 채널 확대
상태바
SPC 던킨, 연휴 맞아 배달 채널 확대
  • 김의겸 기자
  • 승인 2021.02.10 15: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의겸 기자] SPC 그룹 계열사 비알코리아가 운영하는 던킨이 다가오는 설을 맞아 배달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와 함께 선물하기 좋은 구성의 도넛 세트와 커피 상품도 선보인다. 

던킨은 10일 "사회적 거리두기를 고려해 명절 연휴기간 배달 채널을 확대하고, 구매 혜택을 강화했다"면서 "해피오더 어플리케이션(해피앱), 쿠팡이츠, 배달의민족 등 배달 앱뿐만 아니라 네이버 스마트주문에서도 합리적인 가격에 제품을 선보였다"고 전했다. 

먼저 해피앱에서 픽업 및 배달 주문으로 던킨을 이용할 경우 할인과 함께 ‘이달의 음료 1+1’ 쿠폰을 제공한다. 쿠팡이츠와 배달의민족에서 주문할 경우 할인혜택을, 네이버 스마트주문을 통해 일정금액 이상 픽업 주문 시 네이버페이에서 사용할 수 있는 포인트를 제공한다. 행사 별 운영 기간은 상이하며, 자세한 내용은 모바일 앱 또는 던킨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SPC 던킨 제공]

이밖에 ‘설날 도넛팩’도 선보인다. 설날 도넛팩은 오는 14일까지 판매되며 ‘페이머스 글레이즈드(6개입/12개입)’ 또는 ‘구움 도넛(6개입)’ 중 원하는 제품을 선택해 구매할 수 있다.

던킨은 또 "연휴 동안 던킨 커피를 집에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커피 상품도 합리적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며 "커피 캡슐, 드립백, 스틱 등을 별도 패키지에 담아 설 선물로 제격인 상품으로 오는 14일까지 매장에서 던킨 커피 상품 구입시 해피앱을 제시하면 20% 할인혜택까지 누릴 수 있다"고 전했다. 

SPC 그룹 던킨 관계자는 “사회적 거리두기가 지속됨에 따라 배달을 중심으로 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취향에 따라 도넛과 커피를 골라 배달로 간편하게 ‘집에서 던킨!’ 해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