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7:59 (금)
엔씨소프트 '퍼플', '블소2'-'프로야구 H3' 서비스 오픈
상태바
엔씨소프트 '퍼플', '블소2'-'프로야구 H3' 서비스 오픈
  • 안호근 기자
  • 승인 2021.02.10 18: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안호근 기자] 이제 엔씨(NC)소프트 게임 ‘블레이드 & 소울 2(블소2)’와 ‘프로야구 H3’도 모바일과 PC를 가리지 않고 플레이 할 수 있게 됐다.

김택진 대표의 NC소프트는 10일 “자사 크로스 플레이(Cross Play) 서비스 ‘퍼플(PURPLE)’이 신작 모바일 게임 ‘블레이드 & 소울 2(블소2)’와 ‘프로야구 H3’의 서비스를 추가 오픈했다”고 밝혔다.

퍼플은 모바일과 PC를 넘나들며 NC 게임을 끊김 없이 플레이할 수 있는 ‘크로스 플레이’ 서비스다. 현재 서비스하고 있는 리니지M, 리니지2M에 이어 트릭스터M, 블소2, 프로야구 H3 등 향후 출시될 엔씨(NC)의 모든 모바일 게임을 지원한다.

[사진=엔씨소프트 제공]

 

이용자는 퍼플을 이용해 블소2, 프로야구 H3의 사전예약에 참여할 수 있다. PC 퍼플에서 원하는 게임 타이틀을 선택하여 참여 가능하다. 참여자는 게임 출시 이후 사용할 수 있는 아이템을 보상으로 받는다.

퍼플은 2종의 신작 게임 오픈과 함께 ▲플레이 중인 화면을 영상으로 공유하는 ‘퍼플live’, ▲프로야구 H3의 핵심 시스템인 이적시장 ‘거래 알림’ 등 신규 기능을 추가한다. 특히 프로야구 H3는 국내 모바일 야구 매니지먼트 게임 최초로 PC 플레이를 공식 지원한다.

자세한 내용은 퍼플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