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7:59 (금)
'슬레이어'에 유저 130% ↑, 카카오게임즈 '엘리온' 설 선물 푼다
상태바
'슬레이어'에 유저 130% ↑, 카카오게임즈 '엘리온' 설 선물 푼다
  • 안호근 기자
  • 승인 2021.02.10 18: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안호근 기자] 카카오게임즈 ‘엘리온(ELYON)’이 신규 유저 성공 유치에 따른 이벤트를 마련했다.

남궁훈, 조계현 대표의 카카오게임즈는 10일 “자사가 서비스하고 블루홀스튜디오에서 개발한 PC MMORPG(대규모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엘리온’이 설 명절과 발렌타인 데이를 맞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지난 3일 신규 직업(클래스) ‘슬레이어’ 업데이트 이후 신규 이용자가 전주 대비 130% 증가하는 등 크게 늘어난 이용자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

[사진=카카오게임즈 제공]

 

이날부터 오는 17일 정기점검 전까지 진행되는 설 이벤트는 미션을 수행해 복주머니 아이템 획득 후 이벤트 상인을 통해 원하는 아이템을 교환하는 형태로 진행된다. 이벤트 보상은 한복 의상, 세공된 무기 및 방어구 강화석, 경험치 상승 및 회복 물약 등 이용자들이 선호하는 아이템으로 구성했다.

이와 함께 11일부터 오는 13일 사이에 게임에 접속하는 모든 이용자에게는 ‘발그레한 송아지 모자’ 외형 아이템을 선물로 증정한다.

발렌타인 데이 당일인 14일에는 게임에 접속하는 모든 이용자에게 특별한 칭호와 체력 회복 물약 아이템을 제공한다.

PC MMORPG 엘리온의 설 및 밸런타인데이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 및 카카오톡 채널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