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09:45 (목)
"Fresh New Start!" 롯데백화점, 봄 신학기 행사 진행
상태바
"Fresh New Start!" 롯데백화점, 봄 신학기 행사 진행
  • 김지원 기자
  • 승인 2021.02.15 15: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지원 기자] 롯데백화점이 봄 신학기를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다양한 행사를 진행한다.

롯데백화점은 "지난 달 29일 교육부가 올해 개학은 예정대로 진행할 것으로 발표한 후, 지난달 29일부터 8일까지 아동 상품군의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58% 급증했다"면서 "아동 상품군 매출은 개학 시기인 2~3월, 9~10월 매출 구성비가 1년 중 가장 높지만 50%가 넘는 큰 폭의 매출 증가는 이례적인 현상이다. 장기간 홈스쿨링을 마치고 오랜만의 등교를 앞두게 된 아동 의류 및 가방 수요가 증가하며 신학기 특수가 나타난 것"이라고 설명했다.

이에 롯데백화점은 "내달 4일까지 올 봄 신학기 테마를 ‘프레시 뉴 스타트(Fresh New Start)’로 정하고 봄 신학기 행사 상품과 함께 다양한 혜택들을 온·오프라인에서 선보인다"고 밝혔다.

 

[사진=롯데쇼핑 제공]
[사진=롯데쇼핑 제공]

 

롯데백화점에 따르면 먼저 해당 기간동안 전점 입점된 노스페이스키즈와 헤지스키즈에서는 책가방 세트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노스페이스키즈는 키즈와이드 프로텍션 스쿨팩을 10% 할인 판매하며, 헤지스키즈는 30% 품목 할인 행사를 진행해 로얄체크 책가방 세트, 밀키웨이란도셀 책가방 세트등을 할인 판매한다. 또한 책가방 세트를 구매시 필통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휠라에서는 백팩을 구매하면 엘홀더 세트를, 카본 백팩 구매 시 엘홀더 세트 및 워셔블 마스크 세트를 점별 한정 수량으로 증정하며, 또한 노스페이스 화이트라벨은 신학기 가방 구매 시 10% 할인 혜택 행사를 내달 31일까지 진행한다.

또한 온라인 행사로 롯데백화점 라이브 방송 채널 ‘100LIVE’에서 ‘신학기 특집전’을 마련했다. 18일 오후 6시 30분에는 'NBA'의 의류, 가방을 최대 60% 할인 판매하고, 19일 오후 6시 30분에는 학생들의 시그니처 백팩인 '잔스포츠'의 인기 상품을 최대 44% 할인 판매한다.

현종혁 롯데백화점 고객경험부문장은 “개학, 개강을 앞두고 신학기를 준비하는 고객들의 수요를 반영해 다양한 행사를 준비했다“며 “코로나 시기인 만큼 라이브 커머스 등 언택트 행사도 마련했으니, 롯데백화점과 함께 설레는 개학 준비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