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0 08:29 (토)
SPC 던킨 MZ세대 공략, 신메뉴 ‘던킨 투나잇’-일부매장 24시간 운영
상태바
SPC 던킨 MZ세대 공략, 신메뉴 ‘던킨 투나잇’-일부매장 24시간 운영
  • 유근호 기자
  • 승인 2021.02.16 16: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유근호 기자] SPC 그룹 계열사 비알코리아가 운영하는 던킨이 주요 매장에 24시간 배달 및 픽업 서비스를 도입하고, 배달 전용 메뉴 ‘던킨 투나잇’을 새롭게 출시한다. 

던킨은 16일 "일부 매장에 심야 배달 및 픽업 서비스를 도입했다. 현재 배달 이용률이 높은 강남본점, 강북구청사거리점, 선릉역점, 상록수역점, 연신내점, 화곡역점 등 12개 매장에서 운영 중"이라며 "해당 매장에서는 고객이 원하는 시간 언제든지 해피오더 등 배달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던킨 모든 메뉴 주문이 가능하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신메뉴 던킨 투나잇도 선보인다. 던킨은 "던킨 투나잇은 ‘던킨만으로 충분해!(Dunkin’ is Enough)’라는 콘셉트로 출시된 배달 및 포장 특화 메뉴다. 늦은 밤에도 맛있는 음식을 즐기는 고객들을 위한 메뉴다. 이동 시 제품의 섞임과 흔들림을 최소화할 수 있도록 배달 전용 박스에 담아 제공한다"고 전했다.

[사진=SPC 던킨 제공]

던킨은 "메뉴 구성도 다양하다"고 강조했다. 

SPC 던킨 관계자는 "던킨 투나잇은 ‘페이머스 글레이즈드’, 맥주와 잘 어울리는 ‘킬바사 소시지 버거’, ‘내쉬빌 치킨버거’, ‘순살 치킨 텐더’, ‘떠먹는 떡볶이 도넛’처럼 던킨만의 이색 메뉴 등으로 구성됐다"며 "총 5가지 세트메뉴로 만나볼 수 있으며, 배달 전용 메뉴는 모두 매장에서 직접 제조한다"고 힘줬다.

관계자는 이어 “최근 ‘홈술’, ‘혼밥’ 트렌드는 물론 한밤에도 완벽한 맛조합을 찾는 MZ세대를 공략한 던킨 투나잇을 출시하고 24시간 운영 매장을 도입했다”며 “앞으로 직영점을 중심으로 한 24시간 운영 매장을 확대하고, 배달 및 포장에 특화된 특화된 신제품 출시 등을 이어나갈 예정이다”고 말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