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창고43, bhc 가정간편식(HMR) 시장진출 선봉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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창고43, bhc 가정간편식(HMR) 시장진출 선봉
  • 김의겸 기자
  • 승인 2021.02.18 16: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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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포츠Q(큐) 김의겸 기자] 종합외식기업 bhc가 가정간편식(HMR) 시장에 진출한다.

bhc는 18일 "최근 프리미엄 한우 전문점 ‘창고43’ 매장에서 좋은 평가를 받고 있는 인기메뉴 3종에 대해 시제품 개발을 마치고 본격적인 제품 출시가 막바지 단계에 달했다"며 "출시 시기는 빠르면 다음 주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고 밝혔다.

bhc는 HMR 사업을 이끌 브랜드로 ‘창고43’을 확정했으며 제품 출시와 함께 온라인 판매를 추진하고 있다. 

bhc는 그동안 1인 가구 등 소형가구 증가와 간편하게 음식을 즐기려는 소비 트렌드 확산으로 수요가 급증하고 있는 HMR 시장에 주목해 왔다. 이후 전담팀을 구성해 프리미엄 브랜드로 자리 잡은 창고43 브랜드를 HMR 브랜드로 육성키로 하고 시장 진출을 본격화했다.   

[사진=bhc 제공]

bhc는 "프리미엄 전략에 따라 그동안 다양한 외식 브랜드 매장에서 인기 높은 메뉴들을 외식사업을 통해 축적된 노하우와 전문적인 기술력을 담은 프리미엄 제품으로 개발해 지속적으로 고객에게 선보일 예정"이라며 "이번 HMR 사업 진출로 수익 창출을 위한 새로운 성장동력 확보는 물론 종합외식기업으로 한 단계 도약할 수 있는 발판을 마련하게 됐으며 향후 식품기업으로서 가능성을 엿볼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됐다"고 강조했다.

김효신 bhc 신사업기획팀 부장은 “HMR 시장에서 비록 후발 주자이지만 매장에서 오랫동안 사랑받고 검증받은 메뉴들을 선별해 맛과 정성을 그대로 담았기에 고객들로부터 좋은 평가가 예상된다”라며 “앞으로 고객 니즈에 부합하는 다양한 제품 출시로 고객만족도를 높여 HMR 시장에서 위상을 점차 강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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