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1-02-26 18:14 (금)
아성다이소, 신학기용품 기획전
상태바
아성다이소, 신학기용품 기획전
  • 유근호 기자
  • 승인 2021.02.18 16: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유근호 기자] 아성다이소가 신학기용품 기획전을 진행한다. 

아성다이소는 "새 학기를 준비하는 학생들과 원격수업·재택근무를 하는 이들을 위해 문구·사무용품, 수납용품, 컴퓨터용품 등 총 200여 종으로 상품을 구성했다"며 "2000 원 이하 상품 비중이 절반 이상일 정도로 가성비가 높다"고 18일 강조했다. 

초등생 신학기 상품은 문구용품부터 위생용품까지 준비됐다. 겨울왕국·마블 캐릭터가 들어간 가방, 칫솔, 치약, 양치컵 등이 대표적이다. 

[사진=아성다이소 제공]

 

중·고등학생 신학기 상품 디자인은 대학생, 직장인 모두가 사용할 수 있도록 디자인됐다. 필기구, 노트, 책상 정리용품 등이 소비자를 기다린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원격수업이나 재택근무가 늘어남에 따라 판매가 늘어난 제품도 있다. 아성다이소는 스탠드 마이크, 핀 마이크, USB 4구 허브, 엑셀 단축기를 새긴 마우스패드 등을 준비했다. 

이 밖에 개인 물품 보관용 자물쇠, 휴대성 높은 접이식 신발주머니, 어린이 노트에 붙일 수 있는 네임·칭찬 스티커 등도 있다. 

아성다이소 관계자는 "새로운 출발을 기다리게 되면 설레는 기분과 함께 준비해야 하는 것들이 많아진다”며 "다이소 신학기용품 기획전과 함께 기분 좋은 출발을 준비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