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1-02-26 18:27 (금)
CJ오쇼핑, 개학 맞이 '신나는 신학기' 기획전 실시
상태바
CJ오쇼핑, 개학 맞이 '신나는 신학기' 기획전 실시
  • 김지원 기자
  • 승인 2021.02.19 16: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지원 기자] CJ오쇼핑이 개학을 맞아 내달 14일까지 ‘신나는 신학기’ 기획전을 연다.

CJ오쇼핑은 '신나는 신학기' 기획전 개최를 알리면서 "TV홈쇼핑과 온라인몰을 통해 동시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아동 전집, 영어 스피킹, 독서 프로그램 등의 다양한 상품을 최적의 조건으로 만날 수 있어 개학을 앞둔 부모님들에게 좋은 쇼핑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고 19일 밝혔다.

대표 상품으로는 ‘옥스포드 리딩트리(ORT) 퓨처팩’을 오는 2월 23일 낮 12시 35분에 방송한다. 영국 옥스포드 대학 출판부가 발행한 ‘옥스포드 리딩트리 퓨처팩’은 모바일 디바이스를 통해 언제 어디서나 학습 가능한 디지털 영어 학습 콘텐츠로, 최대 4대의 기기에서 동시접속이 가능하다.

 

[사진=CJ오쇼핑 제공]
[사진=CJ오쇼핑 제공]

 

CJ오쇼핑은 "영국 초등학교 80% 이상이 사용하고 있는 이 교재는 국내 정규 교육과정에서 다뤄지는 핵심 문법을 자연스럽게 습득하게 해주며, 미국과 영국의 발음을 동시에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라고 설명했다. 방송 중에는 CJ오쇼핑 단독으로 ORT와 함께 이용할 수 있는 워크북 책자도 함께 제공된다.

25일 낮 12시 35분에는 1997년 절판 이후 2019년 말부터 다시 선보이고 있는 계몽사의 ‘디즈니 그림명작 전집’이 판매된다. 현대식 문법과 맞춤법에 따라 인쇄됐으며 모서리는 안전을 위해 라운드 처리됐다. 보관을 위한 박스패키지도 함께 제공된다. CJ오쇼핑은 "80년대를 풍미한 월트디즈니의 따뜻한 감성을 총 60권의 전집 세트로 만나볼 수 있는 제품으로 부모가 된 30~40대들의 추억을 자극하며 론칭방송에서 큰 반향을 불러 일으켰다"고 설명했다.

2월 26일 낮 12시 35분에는 비룡소 ‘북클럽 비버’ 독서프로그램 상품이 방송된다. 전문가의 감수를 거친 4세부터 초등학교 2학년까지의 연령별 필독서 중 아동 선정단이 직접 고른 도서를 매달 4권씩 워크북과 함께 제공한다. CJ오쇼핑은 "매 방송마다 고객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는 이 상품은 이번 신학기 특집전을 맞아 3월호를 소개하는 CJ오쇼핑 단독 상품"이라고 밝혔다.

이외에도 CJmall에서는 3월 14일까지 한 달간 시공주니어 초등문고, 비룡소 그림동화, 호두 잉글리시, 천재 월간학습지 등의 스테디셀러를 판매한다.

CJ오쇼핑 측은 "코로나19에도 불구하고 개학을 준비하는 학생과 부모님의 설레는 마음에는 변함이 없는 것 같다"며 "새로운 희망을 준비하는 새학기에 좋은 조건으로 준비한 도서 학습 상품이 고객들에게 조금이나마 새로운 희망을 심어줄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