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4:27 (금)
전지현, '건강한 카리스마'란 이런 것 [화보]
상태바
전지현, '건강한 카리스마'란 이런 것 [화보]
  • 김지원 기자
  • 승인 2021.02.19 17: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지원 기자] 배우 전지현의 건강한 '걸크러시' 카리스마가 담긴 아웃도어 화보가 공개됐다.

아웃도어 브랜드 네파가 2021 봄∙여름(SS) 시즌을 맞아 새로운 컬렉션을 선보이며 8년째 네파 전속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배우 전지현과 함께한 화보를 공개했다. 전지현은 일상 생활 속에서도 편하게 입을 수 있는 심플함이 강조된 스타일을 특유의 건강한 카리스마로 표현했다.

 

[사진=네파 제공]
[사진=네파 제공]

 

공개된 화보는 촬영에 있어 전반적으로 콘트라스트 기법을 활용해 임팩트를 높였으며, 여기에 전지현은 매 컷마다 역동적인 움직임으로 액티브함을 더했다. 전지현은 최근 유행하는 편안하지만 스포티하고 일상 속에서 자유롭게 활용할 수 있는 힙하고 트렌디한 스타일을 완벽히 소화했다.

 

[사진=네파 제공]
[사진=네파 제공]

 

네파는 "화보를 통해 올 SS 주력 아이템인 바람막이와 레깅스 등을 다양한 스타일링으로 선보였다"고 전했다. 톤온톤 스타일링으로 제격인 무채색 톤의 제품들을 중심으로 시크하면서도 감각적인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는 '꾸안꾸' 패션 스타일 제품들을 더해 다양한 매력을 담아냈다는 설명이다.

 

[사진=네파 제공]
[사진=네파 제공]

 

네파 관계자는 “이번 SS시즌 화보는 유틸리티 아웃도어로 진화하려는 네파의 첫 발걸음을 보여주는 작업인 만큼 아웃도어의 기능적 장점은 물론 편안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일상복의 감각을 담은 제품들의 특징을 담아내고자 했다”고 전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