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3:38 (금)
쿠팡, 온라인 베이비페어 '육아 브랜드 107개'
상태바
쿠팡, 온라인 베이비페어 '육아 브랜드 107개'
  • 유근호 기자
  • 승인 2021.02.22 15: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유근호 기자] 쿠팡이 아기용품 행사를 연다. 

쿠팡은 22일 "새달 7일까지 국내외 인기 육아 브랜드 107개가 참여하는 온라인 베이비페어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존슨앤존슨, 하기스, 페넬로페, 일동후디스, 에디슨, 쁘리엘르, 알집매트 등을 포함한 유명 육아 브랜드 상품을 쿠팡은 최대 57% 할인 판매한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외출이 어려운 ‘집콕 육아족’을 위한 이벤트다. 

[사진=쿠팡 제공]

 

쿠팡 측은 "편리한 원스톱 쇼핑을 위해 기저귀∙물티슈, 분유∙어린이 식품, 수유용품, 이유용품∙유아식기, 유아 침구∙가구, 완구∙매트∙안전용품, 아기 띠∙유모차∙카시트, 욕실용품∙스킨케어, 위생∙세제 등 카테고리관을 9개로 구성했다"며 베이비 케어, 아이 방 꾸미기, 아이와 외출하기 등으로 구성된 테마관에서는 보다 다양한 상품을 갖춰 고객 선택의 폭을 넓혔다"고 강조했다. 

대표 할인 상품은 일회용젖병 외출 패키지 세트, 유아 세제 리필형 베이비파우더, 팬티형 기저귀, 변기커버+디딤재, 유아 거실매트 등이다. 

쿠팡 와우 멤버십 회원 대상으로 구매 금액대별 풍성한 할인 혜택도 있다. 

윤혜영 쿠팡 리테일 부사장은 “코로나19로 아기용품 구매를 위한 외출이 어려운 부모님을 위해 인기 육아용품을 한자리에 모아 저렴한 가격에 선보이는 베이비페어를 기획했다”며 “국내외 다양한 육아 브랜드가 참여한 대규모 할인 행사인 만큼 만족스러운 쇼핑이 되길 바란다. 쿠팡은 앞으로도 고객 상황에 맞춰 쇼핑 편의를 더한 여러 기획전을 개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