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7:59 (금)
씰리침대 매트리스 신규 광고, 한 달 만에 '200만 뷰'
상태바
씰리침대 매트리스 신규 광고, 한 달 만에 '200만 뷰'
  • 유근호 기자
  • 승인 2021.02.22 17: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유근호 기자] 글로벌 프리미엄 매트리스 브랜드 씰리침대가 TV와 온라인 광고를 통해 다양한 매트리스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씰리침대가 지난 1일 공개한 신규 TV 광고 영상 ‘신시어리, 씰리(Sincerely, Sealy)’는 반려동물과 지내는 1인 가구부터 신혼, 아이를 키우는 가정까지 폭넓은 라이프 스타일을 다뤘다.

씰리침대는 "모든 장면이 침대 위에서의 일상을 다루며 침대의 본질인 매트리스 자체에 집중한 만큼, 영상에 등장하는 다양한 제품들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도 매우 높은 상황"이라면서 "유튜브 영상 조회수는 21일 기준 200만 회를 돌파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고 21일 밝혔다.

 

[사진=씰리침대 광고 스틸컷 및 제품 이미지 ]
[사진=씰리침대 광고 스틸컷 및 제품 이미지]

 

◆ 최상의 수면 환경 제공하는 대표 프리미엄 매트리스 ‘엑스퀴짓(Exquisite)’

TV 광고 내내 등장하는 씰리침대의 메인 모델 ‘엑스퀴짓(Exquisite)’은 씰리침대 프리미엄 라인의 대표 제품이다. 씰리침대는 "‘최상의’, ‘아름다운’ 등의 의미를 가진 이름에 걸맞은 최상의 수면 환경을 제공한다"면서 "미국에서 특허받은 ReST II Ti 티타늄 스프링의 부드러운 듯 든든한 쿠션감으로 호주에서는 다년간 베스트셀러 자리를 지켜왔다"고 설명했다. 지난해 3월부터는 국내에도 출시하여 해외의 기술력 그대로 국내 여주공장에서 수작업을 통해 생산되고 있다.

 

[사진=씰리침대 광고 스틸컷 및 제품 이미지]
[사진=씰리침대 광고 스틸컷 및 제품 이미지]

 

◆ 140년 수면 노하우를 한 곳에… 신제품 2종 ‘씰리 No.140’, ‘샹떼(Chante)’

씰리침대는 "이번 TV 광고에는 씰리침대의 창립 140주년 기획 매트리스 신제품 2종이 처음으로 공개됐다"고 전했다. ‘씰리 No.140(Sealy No.140)’과 ‘샹떼(Chante)’는 씰리의 140년 수면 노하우가 집약된 프리미엄 모델이다.

씰리침대에 따르면 두 제품 모두 매트리스 3분의 1 지점에 1cm의 고밀도 폼이 추가 설치돼 신체 하중을 든든하게 지지해 주며, 가볍지만 견고한 티타늄 합금 소재로 만들어진 스프링이 내구성을 높이고 바른 수면 자세를 형성해 준다.

 

[사진=씰리침대 광고 스틸컷 및 제품 이미지]
[사진=씰리침대 광고 스틸컷 및 제품 이미지]

 

◆ 세계 최초 티타늄 스프링 모션 베드 ‘플렉스 시리즈(Flex Series)’

침대 위에서 밤새 업무를 보는 장면에 등장하는 매트리스는 씰리침대의 세계 최초 티타늄 스프링 매트리스 모션 베드 ‘플렉스 시리즈(Flex Series)’다. 씰리침대는 "총 4가지의 다양한 자세를 구현할 수 있는 ‘플렉스 시리즈’는 스프링의 탄성은 유지하면서 잘 휘어지도록 특화 기술이 접목됐다. 이중 열처리된 스프링이 누웠을 때 척추를 편안하게 지지해 주어 어떤 자세로 사용해도 몸의 부담이 적다"고 전했다.

씰리침대 관계자는 “최근 TV 방송과 온라인에 140주년 기념 광고 영상을 공개함과 동시에 영상 속에 등장하는 다양한 매트리스 제품들에 대한 고객들의 구입 문의가 증가하고 있다”며 “씰리만의 혁신적인 포스처피딕 수면 테크가 적용된 매트리스를 통해 수면 뿐만 아니라 휴식, 업무 등 광고 속에서만 보던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직접 경험해 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올해 브랜드 창립 140주년을 맞은 씰리침대는 지난 2008년 국내 시장에 진출했다. 2021년 현재 약 100여 개가 넘는 대리점 및 백화점, 아울렛 매장을 보유하고 있으며 공식 홈페이지와 SNS,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 관련 소식을 만나볼 수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