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18:36 (목)
롯데온, 유니레버와 업무 협약… '도브' 최대 35% 할인
상태바
롯데온, 유니레버와 업무 협약… '도브' 최대 35% 할인
  • 김지원 기자
  • 승인 2021.02.23 15: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지원 기자] 롯데쇼핑 e커머스 사업부가 유니레버(Unilever)와 전략적 파트너십 협약을 체결한다. 유니레버는 도브, 바세린, 립톤, 매그넘, 스너글 등 뷰티 제품부터 식품, 생활용품 등의 브랜드를 운영하고 있는 글로벌 생활용품 기업이다.

롯데온은 "이번 협약을 통해 유니레버 제품의 공식 판매를 강화하고, 신규 브랜드 론칭과 단독 프로모션 기획 등 공동 마케팅 활동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23일 밝혔다.

 

[사진=롯데온 제공]
23일오전 서울시 송파구 롯데월드타워에 위치한 롯데e커머스 본사에서 김회중 유니레버코리아 사장(왼쪽)과 조영제 롯데쇼핑 e커머스 대표가 업무협약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롯데온 제공]

 

협약을 기념해 롯데온은 "오는 28일까지 ‘유니레버 패밀리세일’을 진행해 유니레버 제품을 최대 35% 할인 판매한다"고 밝혔다. 유니레버의 대표 상품인 ‘도브 비누', 신상품 ‘바세린 더마 드라이스킨 로션'과 인기 식품 ‘립톤 아이스티', ‘매그넘 아이스크림' 등을 기획가에 판매한다.

롯데온에 따르면 상품 할인 외에도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유니레버 상품을 구매한 전 고객을 대상으로 상품에 따라 립밤, 방향제, 립톤 티 등 사은품을 증정하며, 사진과 함께 우수한 상품 구매 후기를 작성한 고객을 선정해 ‘애플워치’와 ‘에어팟 프로’ 등을 증정하는 리뷰 이벤트가 진행된다.

김은수 롯데온 뷰티팀장은 “코로나바이러스로 인해 온라인으로 생활필수품을 구매하는 고객이 늘고 있는 가운데 유니레버가 뷰티 제품부터 식품, 생활용품 등에서 큰 비중을 차지하고 있어 이번 협약으로 상호 경쟁력을 확보할 수 있을 것으로 판단했다”며 “다양한 공동 마케팅 활동을 통해 더 많은 고객이 만족스러운 생필품 쇼핑할 수 있도록 힘쓰겠다”고 말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