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1-02-26 23:09 (금)
법검단기, 27일 법원직 시험 '합격예측 풀서비스' 99.8% 정확도
상태바
법검단기, 27일 법원직 시험 '합격예측 풀서비스' 99.8% 정확도
  • 김의겸 기자
  • 승인 2021.02.23 16: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의겸 기자] 에스티유니타스(ST Unitas) 법원 및 검찰직 공무원시험 전문 브랜드 ‘커넥츠 법검단기’가 오는 27일 예정된 9급 법원직 및 등기직 필기시험 직후 예측률 99.8%에 달하는 ‘합격예측 풀서비스’를 실시한다.

에스티유니타스는 23일 "법검단기 합격예측 풀서비스는 시험 종료 직후 가답안을 통해 정답 여부를 확인할 수 있으며, 모바일과 PC에서 실제와 오차 없이 가장 빠르고 정확하게 채점을 할 수 있는 서비스"라며 "자동 채점 결과를 통해 점수 확인은 물론 실시간 과목별 평균 및 난이도를 파악, 성적 분포도를 통해 다른 이용자와 본인의 점수를 비교해볼 수 있다"고 소개했다.

이어 "가채점 서비스를 통해 시험 응시생 데이터가 확보되면, 합격선 커트라인 정보를 제공한다. 수험생들은 이를 토대로 합격 여부를 판단할 수 있기 때문에 면접 준비자 및 재시를 결정해야 하는 응시자들이 합격 발표 전에 빠르게 대비할 수 있도록 돕는다. 시험 종료 후에는 총평 및 법검단기 대표 강사들의 해설강의도 제공된다"고 덧붙였다.

[사진=에스티유니타스 법검단기 제공]

합격예측 풀서비스 사전 예약자 및 시험 당일 채점자 대상 이벤트도 진행한다.

25일까지 사전예약시 추첨을 통해 햄버거 세트를 선물하며, 시험 당일 오후 3시 40분부터 빠른 입력 순으로 피자, 치킨, 아이스크림, 커피 기프티콘을 증정한다. 시험 당일 오후 5시 전까지 채점하면 백화점 상품권, 치킨, 커피 기프티콘 등을 추첨을 통해 제공한다. 2021 법원직 및 등기직 9급 공채 응시표를 인증하면 추가 경품도 받을 수 있다. 

법검단기 합격예측 풀서비스는 누구나 무료 이용할 수 있으며 보다 자세한 내용은 법검단기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에스티유니타스 관계자는 "법검단기는 단기고득점방법론이 적용된 법원 및 검찰직 공무원 시험 전문 브랜드다. 법원직 합격생 2명 중 1명이 수강할 정도로 수험생들의 선택을 받으며 단기 합격을 위한 다양한 강의를 제공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