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6 15:09 (화)
KT&G '릴(lil)' 부스트 타입 신제품, 특징은?
상태바
KT&G '릴(lil)' 부스트 타입 신제품, 특징은?
  • 유근호 기자
  • 승인 2021.02.24 15: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유근호 기자] 백복이 사장이 이끄는 KT&G가 궐련형 전자담배 ‘릴 솔리드 2.0’ 전용스틱인 ‘핏 아이시스트(Fiit ICE+EST)’를 전국에 동시 출시한다. 

KT&G는 "24일부터 만나볼 수 있는 핏 아이시스트는 앞서 출시된 ‘핏(Fiit)’ 제품들보다 강한 시원함을 느낄 수 있는 부스트 타입 제품으로, 흡연 중 더욱 강력해지는 맛의 변화를 경험할 수 있는 게 특징"이라고 전했다. 

제품명은 ‘ICE’에 영어의 최상급 표현 ‘EST’를 결합해 기존 제품을 넘어서는 ‘최강급 시원함’을 전달한다는 의미를 담았다. 패키지에는 크리스털 질감의 블루 색상과 번개 모양 아이콘을 통해 제품 특징을 강조했다.

이번 신제품은 전국 편의점 약 4만6000여 개소를 비롯해 플래그십스토어 ‘릴 미니멀리움’ 8개소, 인천공항 면세점(T1‧T2)과 제주 면세점에서 동시 출시된다.

[사진=KT&G 제공]

KT&G 릴은 지난해 말 누적 판매량 300만 대를 돌파하고, 기기 판매 점유율 업계 1위를 기록하는 등 국내 궐련형 전자담배 시장을 주도하고 있다는 평가를 받는다. 또 지난해 초 필립모리스 인터내셔널(PMI)과 전략적 제휴를 맺고 릴(lil)과 전용스틱을 러시아, 우크라이나, 일본 전역에 성공적으로 출시하는 등 해외 수출을 지속적으로 확대하고 있다. 

임왕섭 KT&G 차세대담배(NGP)사업단장은 “핏 아이시스트는 보다 시원한 맛을 원하는 소비자들에게 큰 만족을 제공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국내와 해외 소비자들의 다양한 니즈를 반영해 차별화된 제품을 꾸준히 선보일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번 신제품 출시로 전용스틱 핏 제품군은 총 10종으로 확대됐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