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0 08:29 (토)
배우 고민시, 네파 신규 앰버서더 선정
상태바
배우 고민시, 네파 신규 앰버서더 선정
  • 김지원 기자
  • 승인 2021.02.24 17: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지원 기자] 2021년 상반기 ‘요즘 아웃도어’라는 콘셉트로 신규 라인을 론칭하는 네파가 새로운 라인의 앰버서더로 라이징 스타 고민시를 선정했다.

네파는 "고민시와 함께 아웃도어에 처음 입문하는 엔트리족을 대상으로 신규 라인을 적극 홍보할 계획"이라고 24일 밝혔다.

이어 "새롭게 선보이는 C-TR 3.0 라인은 일상에서 아웃도어 활동을 즐기는 아웃도어 편의족과입문자들을 겨냥해, 스타일과 실용성을 갖춘 요즘 아웃도어"라며 "도시적이면서도 자유분방하고 스타일리시한 면모를 가진 고민시가 적격이라 생각했다"고 대표 앰버서더 선정 이유에 대해 밝혔다.

 

[사진=네파 제공]
[사진=네파 제공]

 

고민시는 앰버서더로서 다양한 마케팅 캠페인에 참여한다. 고민시의 톡톡 튀는 매력을 느낄 수 있는 디지털 영상 콘텐츠와 화보도 곧 공개될 예정이다.

네파 관계자는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배우 고민시가 하나의 얼굴이 아닌 역할에 따라 다양한 모습으로 변화하는 액티브하고 자유로운 모습이 매력적으로 다가왔다”며 “네파가 새롭게 요즘 아웃도어를 선보이는 만큼 요즘 뜨는 라이징 스타 고민시와 함께 시너지를 만들어 낼 수 있을 거라 생각한다. 다양한 활동을 함께 펼칠 계획”이라고 전했다.

최근 넷플릭스에 공개된 드라마 '스위트홈'에 출연해 영화 '마녀'에서와는 완전히 다른 매력으로 존재감을 과시한 고민시는 기대되는 배우로 손꼽히며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올해 상반기에는 멜로드라마 ‘오월의 청춘’에서 주연을, 하반기에는 드라마 ‘지리산’을 통해 아웃도어에서 활약하는 또 다른 모습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