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19 11:49 (화)
넷마블 '일곱 개의 대죄: 그랜드크로스', 글로벌 3000만 다운로드 이벤트
상태바
넷마블 '일곱 개의 대죄: 그랜드크로스', 글로벌 3000만 다운로드 이벤트
  • 안호근 기자
  • 승인 2021.02.25 16: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안호근 기자] 넷마블 ‘일곱 개의 대죄: GRAND CROSS(일곱 개의 대죄: 그랜드 크로스)’가 3000만 다운로드 기념 신규 영웅을 공개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권영식, 이승원의 넷마블은 25일 “넷마블F&C에서 개발한 모바일 RPG ‘일곱 개의 대죄: GRAND CROSS(일곱 개의 대죄: 그랜드 크로스)’에 글로벌 3000만 다운로드를 기념해 대규모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신의 가호】 벨리아르인의 딸 멀린’과 ‘<창천의 육연성> 단장 덴젤’이 등장했다. 신규 멀린은 다섯 번째 페스티벌 영웅으로 페스티벌 획득 이벤트에서 등장하며 덴젤은 무료 획득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17챕터 메인 스토리가 추가되면서 신규 메인퀘스트도 추가됐다.

[사진=넷마블 제공]

 

넷마블은 3000만 다운로드를 기념해 한 달 가량 ‘총출동 스페셜 획득 이벤트’를 개최한다. 이번 획득 이벤트는 10회 한정으로 SSR 영웅 등장 확률이 상향되며 사대천사와 십계 등 인기 SSR등급 영웅 60종이 등장한다.

같은 기간 동안 스페셜 출석 이벤트도 진행한다. 매일 총출동 스페셜 획득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는 스페셜 티켓을 비롯해 최대 110회 영웅획득을 진행할 수 있는 11회권 10개, 초각성 코인과 다이아 등 다양한 보상이 준비돼 있다.

3000만 다운로드 기념 스페셜 보스전도 함께 열린다. 완료 횟수에 따라 성장재료와 무기 코스튬 등 다양한 보상을 지급한다. 이에 더해 스페셜 호크패스(시즌패스)도 추가돼 이용자들은 다양한 미션을 완료하고 코스튬 등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일곱 개의 대죄: 그랜드 크로스는 원작자 스즈키 나카바의 만화를 바탕으로 한 일본 인기 애니메이션 일곱 개의 대죄 IP(지식재산권)를 활용한 초대형 모바일 RPG다. 이 게임은 이용자가 직접 일곱 개의 대죄의 주인공이 되어 원작 세계를 탐험하며 스토리를 진행하는 어드벤쳐 방식의 게임으로 최고 수준의 그래픽을 바탕으로 3D 애니메이션을 보는 듯한 화려한 필살기 연출이 특징이다.

일곱개의 대죄: 그랜드 크로스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