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1-04-22 23:00 (목)
리니지2M, '대망의 3월 24일' 대만·일본 서비스 시작
상태바
리니지2M, '대망의 3월 24일' 대만·일본 서비스 시작
  • 안호근 기자
  • 승인 2021.02.25 17: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안호근 기자] 엔씨(NC)소프트 ‘리니지2M’이 드디어 대만과 일본에서 서비스를 시작한다.

NC소프트(대표 김택진, 이하 엔씨(NC))의 모바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리니지2M’이 3월 24일 대만과 일본에서 서비스를 동시 시작한다.

엔씨(NC)는 오늘(25일) 대만과 일본 이용자 및 미디어를 대상으로 온라인 쇼케이스 ‘LINEAGE2M IN ASIA(리니지2M 인 아시아)’를 개최했다. 백승욱 개발실장과 김남준 프로듀서는 리니지2M의 주요 특징과 출시 계획을 발표했다.

[사진=엔씨소프트 제공]

 

엔씨(NC)는 대만과 일본에서 리니지2M을 직접 서비스한다. 최고 수준의 그래픽과 방대한 오픈 월드, 최적의 인터페이스 등 기술적 사항은 한국 버전과 동일하다. 콘텐츠는 6개의 무기와 150종 이상의 클래스, 20종 이상의 보스 레이드 등을 우선 선보이고, 순차적으로 업데이트한다. 캐릭터 음성을 비롯한 게임 전반에 현지 언어를 완벽하게 적용했다.

리니지2M과 함께 엔씨(NC)의 크로스 플레이(Cross Play) 서비스 ‘퍼플(PURPLE)’도 대만, 일본에 같은 날 출시된다. PC 퍼플과 퍼플 모바일 앱을 사용하면, PC와 모바일을 넘나들며 리니지2M을 끊김 없이 플레이할 수 있다.

엔씨(NC)는 1월 8일부터 대만, 일본 사전 예약을 진행 중이다. 오늘은 캐릭터 및 혈맹 사전 생성을 시작했다.

리니지2M에 대한 세부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