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23:17 (목)
넷마블 '킹 오브 파이터 올스타', 신규 파이터 마이·아테나 업데이트
상태바
넷마블 '킹 오브 파이터 올스타', 신규 파이터 마이·아테나 업데이트
  • 안호근 기자
  • 승인 2021.02.26 17: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안호근 기자] 넷마블 ‘더 킹 오브 파이터즈 올스타(킹 오브 파이터 올스타)’가 최상위급 능력치를 갖는 스페셜 시그니처 파이터를 추가했다.

권영식, 이승원 대표의 넷마블은 26일 “액션 RPG ‘더 킹 오브 파이터즈 올스타’에 스페셜 시그니처 파이터 마이와 아테나를 추가하는 등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선 보이는 스페셜 시그니처 파이터 마이와 아테나는 최상위급 능력치를 갖춘 파이터들이다. 마이는 적속성의 공격형 파이터로 화상 상태의 적에게 더욱 많은 데미지를 줄 수 있는 스킬을 보유하고 있으며 자속성 방어형 파이터인 아테나는 상대방의 데미지를 무효화 시키는 스킬을 통해 강력한 성능을 자랑한다.

[사진=넷마블 제공]

 

프리티 장거한 파이터도 일부 스킬이 추가 및 변경되면서 상향된 능력치를 보유하게 됐다. 상대방에게 스킬이 명중할 시 스킬 쿨타임이 초기화되고 낙뢰 효과를 부여하는 등 더욱 다양한 쓰임새를 갖추게 됐다.

넷마블은 이번 업데이트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와 보상을 준비했다. 우선 다음달 24일까지 흑생의 재앙 에레보스 강림 던전이 열린다. 이 이벤트 던전은 3명의 플레이어가 함께 보스를 공략하는 협동 던전으로 강화 망치와 각성 경험치 등 다양한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내달 11일까지 열리는 ‘프리티 연속 로그인 보너스’에서 이용자들은 출석만 해도 최대 110만 골드와 200루비를 획득할 수 있다. 이에 더해 같은 기간 동안 각 챕터의 스테이지 클리어를 통해 획득한 스코어에 따라 ‘KOF 올스타 파이터 소환권’ 등을 획득할 수 있는 ‘프리티 스코어 이벤트’도 함께 열린다.

게임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킹 오브 파이터 올스타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