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13:09 (목)
오리온X무신사 콜라보레이션, '초코송이' 패키지를 들춰보면
상태바
오리온X무신사 콜라보레이션, '초코송이' 패키지를 들춰보면
  • 김의겸 기자
  • 승인 2021.03.02 16: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의겸 기자] 오리온 ‘초코송이’가 온라인 패션 스토어 ‘무신사’와 함께 ‘초코송이도 무신사랑해’ 콜라보레이션 이벤트를 진행한다.

초코송이와 '하양송이' 패키지 안쪽에 표시된 쿠폰번호를 홈페이지나 애플리케이션 등 무신사 스토어에 등록하면, 의류 및 잡화 등을 구매할 때 제품 별로 5~30%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벤트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계속되며 초코송이와 하양송이 합산 70만 개 한정으로 진행된다.

오리온 관계자는 2일 "스타일에 민감한 젊은 세대를 위한 이벤트인 만큼 제품 패키지도 새로 단장했다. 기존 초코송이 캐릭터가 한층 성숙한 힙스터 이미지로 새로운 변신을 시도했다. 올해 유행이 예감되는 ‘2021 S/S 무신사룩’으로 개성과 스타일을 살린 한정판 패키지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사진=오리온 제공]

1984년 출시된 초코송이는 초콜릿과 비스킷 조화와 함께 송이버섯을 닮은 모양으로 30년 넘게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오리온은 이에 힘입어 지난해 12월에는 치즈케이크와 치즈볼의 ‘단짠(달콤+짭짤)맛’을 구현한 자매품 하양송이를 출시했는데, 한 달 만에 누적 판매량 100만 개를 돌파하는 등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오리온 관계자는 “인기 장수 제품 초코송이가 최근 하양송이, 송이모자 등 기존 제품을 새롭게 재탄생시키는 리크리에이션 트렌드를 선도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며 “감각적이고 트렌디한 이미지를 입히는 등 새로운 시도를 지속해 젊은 고객층을 공략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