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4 00:35 (수)
씰리침대, 체험형 매장 확대… '더현대 서울' 입점
상태바
씰리침대, 체험형 매장 확대… '더현대 서울' 입점
  • 김지원 기자
  • 승인 2021.03.03 17: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지원 기자] 씰리침대가 서울 최대 규모 백화점 '더현대 서울'에 체험 매장을 열고 오는 31일까지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글로벌 프리미엄 매트리스 브랜드 씰리침대가 "지난 26일 여의도에 오픈한 ‘더현대 서울’에 씰리침대 체험 매장을 신규 오픈했다"고 3일 밝혔다.

도심 속 자연을 한 몸에 느낄 수 있는 더현대 서울 4층에 위치한 씰리침대 체험 매장에서는 창립 140주년을 맞아 최근 출시한 ‘씰리 No.140(Sealy No.140)’, ‘클레어 펌(Claire Firm)’ 등 씰리침대 대표 프리미엄 매트리스를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다. 개인의 수면 습관 및 취향에 맞는 매트리스를 구매할 수 있도록 수면 전문가의 자세한 상담도 이뤄진다.

 

[사진=씰리침대 제공]
[사진=씰리침대 제공]

 

씰리침대 더현대 서울점에서 만나볼 수 있는 대표 제품 중 하나로는 ‘프레지던트 울트라 플러쉬(President Ultra Plush)’가 있다. 씰리침대는 "‘프레지던트 울트라 플러쉬’는 소프트한 쿠션감과 든든한 지지력을 동시에 경험할 수 있는 씰리침대의 대표 프리미엄 라인이다. 6회전 교차 배열에 2단계의 지지력 시스템을 갖춘 티타늄 스프링을 300℃ 고온에서 한번 더 열처리해 적용해 내구성을 더욱 강화했다"고 설명했다.

씰리침대는 더현대 서울점 오픈을 기념해 특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오는 31일까지 씰리침대 더현대 서울점에 방문해 매트리스를 구매하면 금액대별로 다양한 사은품을 받을 수 있다.

씰리침대 관계자는 “홈 인테리어와 리빙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전국 주요 백화점을 중심으로 체험형 매장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라며 “접근성을 한층 높인 더현대 서울에 입점한 만큼 다양한 고객층이 직접 방문해 씰리침대만의 프리미엄 매트리스 기술력을 체험해 볼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올해 브랜드 창립 140주년을 맞은 씰리침대는 2008년 국내 시장에 진출했다. 2021년 현재 약 100여 개가 넘는 대리점 및 백화점, 아울렛 매장을 보유하고 있으며 공식 홈페이지와 SNS, 카카오톡 채널 등을 통해 관련 소식을 만나볼 수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