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13:09 (목)
LG생활건강 빌리프, 3대 피부고민 케어 '슈퍼 드랍스 앰플' 출시
상태바
LG생활건강 빌리프, 3대 피부고민 케어 '슈퍼 드랍스 앰플' 출시
  • 김지원 기자
  • 승인 2021.03.03 18: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지원 기자] LG생활건강이 빌리프의 허브 노하우를 앰플 한 병에 담아 각 광채, 피부결, 탄력 케어 피부 고민을 집중 케어하는 ‘슈퍼 드랍스 앰플’ 3종을 선보인다.

빌리프는 "‘슈퍼 드랍스 앰플’은 빌리프만의 10년 허브 노하우를 바탕으로 한 성분들이 각 피부 고민에 솔루션을 제공하여 건강한 피부로 가꿔주는 집중 케어 앰플이다. 고함량 비타민C, PHA, 나이아신-하이드라 듀오 콤플렉스가 함유되어 각 피부 고민에 효과적으로 작용하고, 빌리프의 폭발적인 수분 폭탄 성분을 더해 피부에 촉촉함까지 전한다"고 설명했다.

 

[사진=빌리프 제공]
[사진=빌리프 제공]

 

‘슈퍼 드랍스 앰플’은 총 3종으로 구성됐다. ‘슈퍼 드랍스-비타민 C 8%’는 안정화된 순수 비타민C를 함유한 앰플이다. 빌리프에 따르면 이 제품은 피부 광채 개선 효과를 입증 받았고 주름 개선 기능성 성분 또한 함유하고 있다. 보습, 진정 성분을 70% 이상 함유하여 비타민C 특유의 끈적임 없이 오랜 시간 보습감과 브라이트닝 효과를 경험할 수 있다.

‘슈퍼 드랍스-PHA 5%’는 각질 케어를 돕는 PHA 성분이 5% 함유된 앰플이다. 촉촉한 수분이 가득한 텍스처가 피부에 쫀쫀하게 흡수되면서 부드럽게 마무리되고, 피부결 개선에 도움을 준다. ‘슈퍼 드랍스-나이아신-하이드라 듀오 10%’는 나이아신아마이드와 보습 성분이 결합된 나이아신-하이드라 듀오 콤플렉스가 함유되어 모공 크기 감소에 도움을 주는 앰플이다.

빌리프 브랜드 담당자는 “이번 앰플은 피부의 주요 고민인 광채, 피부결, 탄력 케어를 위해 빌리프의 허브 노하우, 기술력 등으로 탄생했다”며 “각 앰플 별 유효 성분이 피부에 효과적으로 작용해 건강하고 아름다운 피부로 가꿀 수 있다”고 말했다. 

한편, 슈퍼 드랍스 앰플 3종 중 ‘슈퍼 드랍스-비타민 C 8%’와 ‘슈퍼 드랍스-나이아신-하이드라 듀오 10%’는 2일부터 전국 백화점 및 빌리프 공식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고, ‘슈퍼 드랍스-PHA 5%’는 3월 말 출시 예정이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