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23:17 (목)
SPC 라그릴리아 봄 시즌 한정메뉴 테마는?
상태바
SPC 라그릴리아 봄 시즌 한정메뉴 테마는?
  • 유근호 기자
  • 승인 2021.03.04 15: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유근호 기자] 허영인 회장이 이끄는 SPC 그룹에서 운영하는 이탈리안 캐주얼 레스토랑 라그릴리아가 봄 한정 신메뉴를 출시한다.

라그릴리아는 4일 "이번에 선보이는 신메뉴는 ‘스프링 고메 트립(Spring gourmet trip, 라그릴리아로 떠나는 봄 미식 여행)’을 주제로 딸기, 주꾸미, 아스파라거스 등 제철 식재료를 활용한 게 특징"이라며 "주요 메뉴는 △ 딸기와 연어, 새우를 피타 브레드와 함께 즐기는 ‘새우&연어 딸기 샐러드’ △ 시금치 퓨레로 맛을 낸 리조또 위에 연어 스테이크와 아스파라거스를 올린 ‘연어스테이크 스피니치 리조또’ △ 매콤한 토마토 소스에 쫄깃한 주꾸미와 신선한 브로콜리를 더한 ‘주꾸미 아라비아따’ 등"이라고 밝혔다.

"이밖에 △ 딸기, 오렌지의 상큼함과 리코타 치즈, 고구마크림의 달콤함을 한 번에 맛볼 수 있는 ‘딸기 리코타 플랫피자’ △ 갈릭 크림소스에 큼직한 새우와 쫄깃한 미니관자를 듬뿍 넣은 ‘새우&미니관자 크림 파스타’ △ 부드러운 감자와 양파, 고소한 치즈가 어우러진 스몰 플레이트 ‘포테이토 치즈 그라탕’ 등 특별한 조리법으로 만든 메뉴 3종도 출시한다"고 덧붙였다.

또 제철 딸기를 활용한 ‘딸기 에이드’(5,000원), 배 퓨레와 유자청으로 만든 ‘유자&배 에이드’(5,500원) 등 시즌 특별 음료 2종도 내놓는다.

[사진=SPC 라그릴리아 제공]

신메뉴는 라그릴리아 전 지점(여의도 파크원점, 구의점 제외)에서 봄 시즌 동안 한정 판매할 예정이다.

라그릴리아는 봄 신메뉴 출시를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31일까지 해피포인트 어플리케이션(해피앱)을 통해 3만 원 이상 구매 시 봄 신메뉴 50% 할인, 6만 원 이상 구매 시 봄 신메뉴 증정쿠폰 등 혜택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해피앱과 11번가에서 봄 신메뉴로 구성된 세트메뉴 2종과 신제품 6종에 최대 15% 할인을 부여하는 모바일 쿠폰도 판매한다.

또 봄 메뉴 판매기간 인스타그램을 통해 메뉴 인증 사진과 ‘#라그릴리아 #봄신메뉴 #파스타맛집’ 등 필수 해시태그와 시식 후기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라그릴리아 파스타 식사권 3매를 증정한다.

라그릴리아 관계자는 “봄에 어울리는 다양한 식재료를 활용해 건강함을 더한 신메뉴를 출시했다”며 “앞으로도 계절마다 제철 먹거리를 활용해 라그릴리아만의 개성 있는 메뉴를 선보일 것”이라고 예고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