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5 23:17 (목)
LG생활건강 숨37° "'하트 에디션'으로 마음을 전하세요"
상태바
LG생활건강 숨37° "'하트 에디션'으로 마음을 전하세요"
  • 김지원 기자
  • 승인 2021.03.05 15: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지원 기자] LG생활건강 자연∙발효 뷰티 브랜드 숨37°(이하 숨)에서 ‘하트 에디션’을 한정 출시했다.

LG생활건강은 "숨 하트 에디션은 요즘과 같이 서로 만나기 어려운 시기, 몸은 떨어져있지만 소중한 사람들을 위해 따뜻한 사랑과 응원의 마음을 전한다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고 5일 밝혔다.

평창 동계 올림픽 공식 픽토그래퍼로 잘 알려진 함영훈 작가와의 만남으로 탄생해 더욱 눈길을 끈다. 픽토그램의 기본 요소인 점(Dot)을 통해 독창적이고 감각적인 방식으로 하트를 재창조하여 사랑이 가진 다양한 속성을 표현한 러브(LOVE) 시리즈를 패키지에 담아 특별함을 더했다.

 

[사진=LG생활건강 제공]
[사진=LG생활건강 제공]

 

숨에 따르면 하트 에디션은 베스트셀러 제품들로 구성됐으며, 3월은 ‘시크릿 에센스’와 ‘에어라이징TF 대즐링 모이스트 마이크로 폼 쿠션’, 4월에는 ‘워터-풀 타임리프 워터 젤 크림과 ‘워터-풀 CC쿠션’ 기획세트로 출시된다.

숨은 "하트 에디션 중 3월에 선보이는 피부의 산소 텐션을 높여주는 필수 에센스, ‘시크릿 에센스’는 피부 항산화력을 194%까지 끌어올리고 피부 방어력을 개선해 매일 아름답게 깨어나는 피부를 선사해주는 것이 특징"이라고 설명했다.

이어 "‘대즐링 모이스트 마이크로 폼 쿠션’은 가벼운 발림성으로 피부를 오랫동안 촉촉하게 유지시켜주는 쿠션으로 피부에 감기듯 밀착되어 투명하게 빛나는 윤광 피부를 완성해준다"고 덧붙였다.

숨 마케팅 담당자는 “코로나 속에서 맞는 두번째 봄, 소중한 사람들에게 사랑의 마음을 전달할 수 있도록 하트 에디션을 준비했다”며 “봄빛을 머금은 화사한 피부는 물론, 따뜻한 마음까지 전할 수 있는 특별한 선물이 될 것”이라고 강조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