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24 00:35 (수)
경단기, 6일 경찰공무원 시험 당일 합격예측 풀서비스 제공
상태바
경단기, 6일 경찰공무원 시험 당일 합격예측 풀서비스 제공
  • 김의겸 기자
  • 승인 2021.03.05 1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의겸 기자] 에스티유니타스(ST Unitas)의 경찰공무원 전문 브랜드 ‘커넥츠 경단기’가 6일 시행되는 경찰공무원 1차 시험 당일 합격 예측 풀서비스를 실시한다. 

에스티유니타스는 5일 "경단기 합격 예측 풀서비스는 경찰공무원 시험 직후 실시간 응시 지역별 합격 커트라인 점수와 경쟁률을 확인하고 실시간으로 시험 체감 난이도를 알 수 있도록 구성됐다. 채점결과 분석 및 합격예측 결과, 경단기 강사진의 시험 직후 라이브 총평 해설강의도 제공된다"고 소개했다.

"그동안 누적 채점자가 19만4334명에 이르는 방대한 데이터를 바탕으로 정확한 분석을 진행했으며, 작년 2차 일반공채의 경우 합격 커트라인과 0.09점 밖에 차이가 안 날 정도 정확성을 보여줘 경찰공무원 수험생들의 신뢰를 얻었다"고 강조했다.

[사진=에스티유니타스 커넥츠 경단기 제공]

6일 시험 실시 전 경단기 합격예측 풀서비스를 사전예약한 수험생이 시험 당일 오후 3시 이전 채점을 진행한 경우 치킨과 콜라 세트, 커피 등을 추첨을 통해 제공한다. 시험 당일에도 응시 정보를 입력하면 피자, 치킨, 아이스크림, 아메리카를 시간대 별로 나눠 추첨 증정한다. 

경단기는 경찰공무원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에게 온오프라인 강의, 모의고사, 체력 측정 대비 등 시험합격을 위한 전 과정을 제공하는 경찰공무원 시험 전문 브랜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에스티유니타스 경단기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