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3-29 17:59 (금)
아모레퍼시픽 일리윤, '쿨링·진정' 저자극 이지워시 선크림 출시
상태바
아모레퍼시픽 일리윤, '쿨링·진정' 저자극 이지워시 선크림 출시
  • 김지원 기자
  • 승인 2021.03.08 19: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김지원 기자]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의 여파로 마스크 착용이 일상화되면서 피부 트러블을 케어할 '진정 성분'을 담은 제품을 찾는 손길이 바빠졌다. 이에 저자극 고보습 전문 브랜드 일리윤(illiyoon)은 이러한 시기에 사용하면 좋을 '저자극 이지워시 선크림'을 출시했다.

아모레퍼시픽이 새롭게 선보이는 일리윤 저자극 이지워시 선크림은 자극받기 쉬운 민감 피부도 쓸 수 있는 순한 선케어 제품이다. SPF 50+/PA++++ 지수의 강력한 자외선 차단은 물론 보습에 중점을 둔 성분 비율로 끈적임과 번들거림, 오일 잔여감을 최대한 줄였다.

 

[사진=아모레퍼시픽 제공]
[사진=아모레퍼시픽 제공]

 

아모레퍼시픽에 따르면 이 제품은 오일이 아닌 물로 구성한 이지워시 포뮬러 기술을 외부 막에 적용해 1차 세안만으로도 말끔하게 지워진다. 인체적용 시험 결과 8시간 동안 강력한 자외선 차단 지속 효과를 입증했으며, 피부과 테스트, 하이포 알러제닉 테스트, 민감 피부 일차 자극 테스트, 안자극대체 테스트, 독일 더마 테스트까지 총 5가지 안전성 테스트를 완료했다.

일리윤은 "특히 열과 마스크 등 외부 환경으로부터 자극받아 일시적으로 붉어진 피부에 쿨링 효과와 함께 진정 케어까지 가능하다. 펌프형 용기로 제작해 이용이 편리하며, 대용량으로 넉넉하게 사용할 수 있다"고 전했다.

함께 출시한 ‘잡티 톤업 선크림’은 부드럽고 촉촉한 크림 타입으로, 메이크업 베이스 겸용으로 활용할 수 있다. 자외선 차단과 미백 2중 기능성 제품이다. 또한, 출시 예정인 ‘세라마이드 무기자차 선크림’은 겉보습과 속보습을 개선하고, 수분 손실은 막는 삼중 보습 케어가 강점이다. 8시간 보습 지속력을 임상으로 확인했으며, 건조 민감 피부가 바르기 좋은 선 스킨케어 제품이다. 

일리윤 저자극 이지워시 선크림과 잡티 톤업 선크림은 현재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아모레퍼시픽몰 등 온라인과 아리따움 등에서 구매할 수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