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D. 2024-04-19 17:11 (금)
넷마블 모두의마블, '리뉴얼 기차맵' 특징은?
상태바
넷마블 모두의마블, '리뉴얼 기차맵' 특징은?
  • 안호근 기자
  • 승인 2021.03.09 16: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Q(큐) 안호근 기자] 권영식·이승원 대표가 이끄는 넷마블이 모바일 캐주얼 보드게임 ‘모두의마블’에 신규 맵을 오픈하는 등 업데이트를 실시했다. 

넷마블은 9일 "새롭게 선보인 ‘리뉴얼 기차맵’은 기존 기차맵을 최신 트렌드에 맞춰 개편한 것으로, 출발역과 도착역을 건설해 기차에 탑승하고 이동경로에 있는 모든 이용자를 자신의 지역으로 끌어들여 파산을 유도하는 본연의 재미를 계승했다"며 "특히 기존 맵과 달리 건설 개수 제한 없이 첫 턴부터 보드판 위에 기차역을 만들 수 있어 보다 빠르고 박진감 넘치는 대전을 즐길 수 있게 됐다"고 소개했다.

넷마블은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25일까지 ‘[S~S+등급] 영광의 빛’, ‘Lv.5 큐브’ 등을 획득할 수 있는 ‘빙고 미션’과 ‘특별 미션’을 진행한다. 또 26일까지는 ‘각성의 빛 조각 모으기 이벤트’를 통해 ‘각성 아샤’ 또는 ‘각성 디온’ 등이 들어있는 ‘S+ 원하는 각성 아이템 선택 박스’를 선물한다.

[사진=넷마블 모두의마블 제공]

더불어 오는 12일까지 공식 카페 게시판에 ‘리뉴얼 기차맵’ 승리를 인증한 모든 이용자에게 다양한 보상을 제공하는 ‘NEW 기차맵 승리 인증 이벤트!’도 실시한다. 

모두의마블은 주사위를 굴려 보드판 캐릭터를 움직이고, 전 세계 도시를 사고 파는 익숙한 방식으로 진행되는 게임이다. 독점 승리와 올림픽 개최 등 다양한 재미 요소로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는 평가다.

모두의마블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도전과 열정, 위로와 영감 그리고 스포츠큐(Q)

주요기사
포토Q